김천교육지원청, '상록수나눔재단' 장학금 지원으로 미래 인재 육성

전국 입력 2025-11-18 09:28:17 수정 2025-11-18 09:28:17 김아연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지역 학생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지속적인 나눔 실천

김천교육지원청 제공

[서울경제TV 김천=김아연 기자] 김천시 지품천중학교는 상록수나눔재단으로부터 학생 장학금 지원을 받아 성실한 학교생활과 우수한 학업 성취로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이번 장학금 전달은 학생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뜻깊은 자리로, 지역 사회가 함께 만들어 가는 교육 공동체의 가치를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 

상록수나눔재단은 지난 5월 550만 원에 이어, 올해 11월에도 700만 원의 장학금을 추가로 지원하였으며, 이를 통해 학생들의 학업 지속과 진로 탐색을 지속적으로 돕고 있다.

재단의 꾸준한 나눔은 가정 형편으로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뿐 아니라, 꿈을 향해 흔들림 없이 나아갈 수 있는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다.

상록수나눔재단은 “학생들이 자신의 재능과 잠재력을 마음껏 펼치며 성장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 갈 청소년들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명자 교장(지품천중)은 “상록수나눔재단의 따뜻한 관심과 꾸준한 후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장학금이 학생들에게 큰 격려가 된 만큼, 학교에서도 학생들이 배움의 기쁨을 느끼고 더 큰 꿈을 설계할 수 있도록 교육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yeuki500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김아연 기자

yeuki5000@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