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하스, 하이브리드 단백질 전문 브랜드 ‘온단백’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11-20 09:00:04 수정 2025-11-20 09:00:04 오동건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이노하스]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이노하스는 하이브리드 단백질 전문 브랜드 ‘온단백(ON PROTEIN)’을 새롭게 론칭하며 단백질 식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0일 밝혔다.

온단백은 ‘내 몸을 온전히, 건강하게’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바쁜 현대인의 일상 속에서도 맛·영양·간편함을 모두 갖춘 하이브리드 단백질 식품을 제안한다. 하이브리드 단백질은 동물성과 식물성 단백질을 최적 비율로 배합한 것으로, 온단백은 이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이 다양한 형태의 단백질을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사진=이노하스]


온단백의 프로틴 쉐이크와 프로틴 바는 기존 제품의 건조함·가루맛·단백질 냄새를 최소화하고, 초콜릿 퍼지·애플 크랜베리 등 디저트 기반의 풍미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아몬드, 건조 딸기 등의 크런치를 더해 텍스처를 높였으며, 닭가슴살 메밀소바 등 일상 식단에 단백질을 더할 수 있는 간편식도 함께 출시했다. 

온단백은 브랜드명처럼 ‘단백질의 온전한 균형’을 추구하며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트렌디한 단백질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한다.

온단백 관계자는 “하이브리드형 닭가슴살을 비롯해 고단백 도시락, 고단백 디저트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