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하스, 하이브리드 단백질 전문 브랜드 ‘온단백’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11-20 09:00:04
수정 2025-11-20 09:00:04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이노하스는 하이브리드 단백질 전문 브랜드 ‘온단백(ON PROTEIN)’을 새롭게 론칭하며 단백질 식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0일 밝혔다.
온단백은 ‘내 몸을 온전히, 건강하게’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바쁜 현대인의 일상 속에서도 맛·영양·간편함을 모두 갖춘 하이브리드 단백질 식품을 제안한다. 하이브리드 단백질은 동물성과 식물성 단백질을 최적 비율로 배합한 것으로, 온단백은 이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이 다양한 형태의 단백질을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온단백의 프로틴 쉐이크와 프로틴 바는 기존 제품의 건조함·가루맛·단백질 냄새를 최소화하고, 초콜릿 퍼지·애플 크랜베리 등 디저트 기반의 풍미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아몬드, 건조 딸기 등의 크런치를 더해 텍스처를 높였으며, 닭가슴살 메밀소바 등 일상 식단에 단백질을 더할 수 있는 간편식도 함께 출시했다.
온단백은 브랜드명처럼 ‘단백질의 온전한 균형’을 추구하며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트렌디한 단백질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한다.
온단백 관계자는 “하이브리드형 닭가슴살을 비롯해 고단백 도시락, 고단백 디저트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북대 남원글로컬캠퍼스에 휴식형 '도시숲' 확장
- 2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우수의원 영예
- 3담양 산성산 도시숲, 치유·회복의 숲으로 새 단장
- 4남원시, 한자·일본어 구 토지대장 한글화 디지털 전환
- 5'영원한 춘향' 안숙선, 삶과 소리 담은 다큐멘터리 방영
- 6순창군, 백제약국 이재현 씨 고향사랑기부 동참
- 7순창군, 복지정책 성과로 우수 지자체 잇따라 선정
- 8최재명 팬클럽 '재명작', 장수군에 장학금 1160만 원 전달
- 9장수군, 2025년 하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10김한종 장성군수 "양대 체전 성공·예산 6000억 달성…군민과 함께 일군 결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