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하스, 하이브리드 단백질 전문 브랜드 ‘온단백’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11-20 09:00:04
수정 2025-11-20 09:00:04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이노하스는 하이브리드 단백질 전문 브랜드 ‘온단백(ON PROTEIN)’을 새롭게 론칭하며 단백질 식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0일 밝혔다.
온단백은 ‘내 몸을 온전히, 건강하게’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바쁜 현대인의 일상 속에서도 맛·영양·간편함을 모두 갖춘 하이브리드 단백질 식품을 제안한다. 하이브리드 단백질은 동물성과 식물성 단백질을 최적 비율로 배합한 것으로, 온단백은 이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이 다양한 형태의 단백질을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온단백의 프로틴 쉐이크와 프로틴 바는 기존 제품의 건조함·가루맛·단백질 냄새를 최소화하고, 초콜릿 퍼지·애플 크랜베리 등 디저트 기반의 풍미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아몬드, 건조 딸기 등의 크런치를 더해 텍스처를 높였으며, 닭가슴살 메밀소바 등 일상 식단에 단백질을 더할 수 있는 간편식도 함께 출시했다.
온단백은 브랜드명처럼 ‘단백질의 온전한 균형’을 추구하며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트렌디한 단백질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한다.
온단백 관계자는 “하이브리드형 닭가슴살을 비롯해 고단백 도시락, 고단백 디저트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스타비젼 브랜드 오렌즈, 2025 국제 안경광학산업 전시회 참가
- 한전, UAE 원자력공사와 '원자력 신기술 협력' MOU 체결
- 국내 유일 특수영상 전문영화제 '대전특수영상영화제' 27일 개최
- 몰림, 마이크로도즈 임상으로 인체 기반 평가 연구 기여
- 롯데마트 제타, 제철 먹거리 캠페인 ‘제철엔 제타’ 출시
- 롯데홈쇼핑, 고객 6000명 초청해 ‘광클콘서트’ 개최
- 롯데온, 오는 23일까지 겨울 시즌 기획전 '갓생쇼핑' 진행
- 삼성물산 홈닉, ‘로컬마켓’ 론칭…“전국 프리미엄 로컬 상품, 집 앞에서 만난다”
- LG전자, 美 아마존과 와이파이 표준필수특허 라이선스 계약
- 엔제리너스, ‘홀리데이 무드’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 3종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스타비젼 브랜드 오렌즈, 2025 국제 안경광학산업 전시회 참가
- 2한전, UAE 원자력공사와 '원자력 신기술 협력' MOU 체결
- 3국내 유일 특수영상 전문영화제 '대전특수영상영화제' 27일 개최
- 4아르피나, '뮤지엄 원'과 제휴 맺고 고객들에게 문화 경험 제공
- 5몰림, 마이크로도즈 임상으로 인체 기반 평가 연구 기여
- 6경북테크노파크, 2026년 스마트제조혁신 지원사업 사업설명회 개최
- 7대구지방환경청, 비상저감조치 모의훈련 실시 및 현장방문
- 8대경경자청, '찾아가는 음악콘서트' 개최
- 9영남대 출신 군 장성, ‘박성제‧최장식’ 중장 진급
- 10경주시, 둔황과 우호도시 협정 체결…포스트 APEC 국제교류 첫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