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타바스코 신제품 ‘타바스코 할라피뇨 핫소스’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11-20 09:04:34
수정 2025-11-20 09:04:34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오뚜기는,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타바스코’ 브랜드의 ‘타바스코 할라피뇨 핫소스’를 국내에 신규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타바스코 할라피뇨 핫소스’는 스코빌지수 600~1,200SHU의 순한 매운맛을 지닌 제품으로, 타바스코 라인업 가운데 가장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할라피뇨 특유의 톡 쏘는 맛과 산뜻한 향이 조화를 이루며, ‘오리지널 핫소스’에 이어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판매된 제품이다.
60ml 한 병 기준 5kcal에 불과해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과카몰리·타코 같은 멕시칸 메뉴는 물론 포케 등 샐러드류와도 잘 어울린다. 이번 국내 출시로 소비자들은 1단계(할라피뇨)-3단계(오리지널)-5단계(스콜피온) 등 취향에 맞춘 다양한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오뚜기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들이 매운맛 강도에 따라 타바스코 소스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장했다”라며 “할라피뇨 특유의 상큼한 매운맛이 음식의 풍미를 더하고, 일상 속 식사에서도 색다른 매운 맛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스타비젼 브랜드 오렌즈, 2025 국제 안경광학산업 전시회 참가
- 한전, UAE 원자력공사와 '원자력 신기술 협력' MOU 체결
- 국내 유일 특수영상 전문영화제 '대전특수영상영화제' 27일 개최
- 몰림, 마이크로도즈 임상으로 인체 기반 평가 연구 기여
- 롯데마트 제타, 제철 먹거리 캠페인 ‘제철엔 제타’ 출시
- 롯데홈쇼핑, 고객 6000명 초청해 ‘광클콘서트’ 개최
- 롯데온, 오는 23일까지 겨울 시즌 기획전 '갓생쇼핑' 진행
- 삼성물산 홈닉, ‘로컬마켓’ 론칭…“전국 프리미엄 로컬 상품, 집 앞에서 만난다”
- LG전자, 美 아마존과 와이파이 표준필수특허 라이선스 계약
- 엔제리너스, ‘홀리데이 무드’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 3종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스타비젼 브랜드 오렌즈, 2025 국제 안경광학산업 전시회 참가
- 2한전, UAE 원자력공사와 '원자력 신기술 협력' MOU 체결
- 3국내 유일 특수영상 전문영화제 '대전특수영상영화제' 27일 개최
- 4아르피나, '뮤지엄 원'과 제휴 맺고 고객들에게 문화 경험 제공
- 5몰림, 마이크로도즈 임상으로 인체 기반 평가 연구 기여
- 6경북테크노파크, 2026년 스마트제조혁신 지원사업 사업설명회 개최
- 7대구지방환경청, 비상저감조치 모의훈련 실시 및 현장방문
- 8대경경자청, '찾아가는 음악콘서트' 개최
- 9영남대 출신 군 장성, ‘박성제‧최장식’ 중장 진급
- 10경주시, 둔황과 우호도시 협정 체결…포스트 APEC 국제교류 첫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