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넥스원, 가을 맞아 패밀리데이·가을 캠핑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5-11-21 09:07:50
수정 2025-11-21 09:07:50
이채우 기자
0개
"임직원 가족 초청해 소중한 추억 전달"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LIG넥스원은 임직원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좋은 기업문화 장착을 위한 가족친화경영 활동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LIG넥스원은 지난달 24일부터 26일까지 충북 제천에 임직원 및 가족 230여명을 초청해 ‘할로윈 캠프’를 개최했다. 이날 열린 행사에선 분장 컨테스트, 밤 줍기, 달고나 만들기 등 가족들이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지난 10월에는 구미하우스에서 패밀리데이를 개최해 임직원과, 배우자, 자녀 등 750여명을 초청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신익현 대표이사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회사 소개, 전시장비 관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마술공연, 스케치벽, 물로켓, 스티커 페인팅 등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수 있는 다양한 체험 활동도 마련됐다.
이외에도 부모님께 대표이사의 편지와 함께 카네이션을 보내는 '부모님 전상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최신 영화를 관람하는 '무비데이', 캠핑장으로 가족들을 초청해 즐기는 '패밀리데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가족친화경영을 전개해온 LIG넥스원의 가족초청 행사는 2011년부터 사업장별로 시기에 맞춰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LIG넥스원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가족이 함께 회사에서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즐겁고, 건강한 조직문화가 정착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북대 남원글로컬캠퍼스에 휴식형 '도시숲' 확장
- 2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우수의원 영예
- 3담양 산성산 도시숲, 치유·회복의 숲으로 새 단장
- 4남원시, 한자·일본어 구 토지대장 한글화 디지털 전환
- 5'영원한 춘향' 안숙선, 삶과 소리 담은 다큐멘터리 방영
- 6순창군, 백제약국 이재현 씨 고향사랑기부 동참
- 7순창군, 복지정책 성과로 우수 지자체 잇따라 선정
- 8최재명 팬클럽 '재명작', 장수군에 장학금 1160만 원 전달
- 9장수군, 2025년 하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10김한종 장성군수 "양대 체전 성공·예산 6000억 달성…군민과 함께 일군 결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