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여행상품 기획전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11-21 10:44:39 수정 2025-11-21 10:44:39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쿠팡]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쿠팡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겨울 여행 수요에 맞춘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30일까지 진행되며 시즌권, 호텔, 테마파크 등 인기 상품 120여 개를 제공한다.

쿠팡은 겨울 레저와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상품을 강화했다. 스키 시즌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주요 리조트의 시즌권과 리프트권을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 비발디파크 시즌권,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 롯데월드 입장권, 클럽디 오아시스 입장권 등이 있다.

전국 인기 호텔 상품도 준비했다. 경주 코오롱호텔, 해운대 팔레드시즈 콘도를 예약할 수 있으며, SL호텔 강릉과 라마다 제주 시티 호텔 등 지역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박시설도 포함됐다.

매일 오전 10시에 열리는 ‘100원딜’에서는 겨울철 실내 체험과 제주 여행에 적합한 프로그램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킨텍스·벡스코·엑스코 상상체험 키즈월드를 비롯해 제주 조안뮤지엄, 사천해상케이블카 등 가족 중심 체험상품이 포함된다.

쿠팡 관계자는 “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여행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