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순, 엔하이픈과 함께 ‘히알레배’ 론칭 행사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5-11-21 13:30:02 수정 2025-11-21 13:30:02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제품 체험 공간 운영도
믹순, 캠페인 활동 돌입

믹순 글로벌 앰버서더 '엔하이픈' [사진=믹순]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믹순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신제품 ‘히알레배’ 라인 출시를 기념하는 론칭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중·일 주요 매체가 참여했으며 특히 글로벌 앰버서더인 엔하이픈이 참석해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행사 종료 후에도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내에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운영됐으며, 현장 스태프가 제품 효능과 사용감을 직접 안내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이어졌다.

이번에 공개된 ‘히알레배 포어 버블 세럼’과 ‘히알레배 포어 블러링 크림’은 클린 뷰티 라인업으로, PGA 성분과 히알루론산을 조합한 수분 콤플렉스를 적용하며 이를 통해 피부에 수분을 채워 자연스러운 수분 광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믹순 히알레배 라인은 이번 론칭 행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캠페인 활동에 돌입하며, 해당 제품은 11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혜택가에 제공된다.

믹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론칭을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과 마케팅 전략으로 시장 내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