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 ‘더마 랩’ 브랜드 단독 팝업스토어 운영

경제·산업 입력 2025-11-21 13:29:18 수정 2025-11-21 13:29:18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진행
상태 분석 위한 AI 스킨 존 운영

[사진=코스알엑스]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알엑스는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스테이지35 성수에서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팝업스토어는 ‘더마 랩’을 콘셉트로 ‘모든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더마 솔루션’을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글로벌 피부 데이터를 바탕으로 스킨 분석을 통해 피부 타입과 고민을 진단받고, 맞춤형 처방까지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심층적인 피부 상태 분석을 위한 AI 스킨 분석존, 맞춤 처방에 따라 제품을  사용하고 큐레이션 받을 수 있는 더마 스킨 솔루션존, 더마 솔루션을 내가 원하는 스타일로 꾸미고 표현할 수 있는 더마 커스텀 바 등이 구성됐다.

또한 브랜드 모델인 NCT 마크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씬까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현장 입장 대기 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및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에 참여하면 더 알파-알부틴 겔 마스크 제품과 NCT 마크 사인 포스터 등을 받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현장 등록 후 입장 가능하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팝업 마지막 날인 11월 30일은 오후 6시까지 단축 운영된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팝업스토어 사전예약 오픈 직후 모두 마감될 정도로 소비자의 관심을 체감하고 있다”며 “브랜드에서도 다양한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더마 케어 여정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방문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