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그라미, ‘스킨이즘 비스트 드로즈’ 출시…론칭 기념 할인
경제·산업
입력 2025-12-24 10:36:22
수정 2025-12-24 10:36:22
김민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모그라미는 신제품 ‘스킨이즘 비스트 드로즈’를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정가 대비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스킨이즘은 누적 판매 1000만 장을 기록한 모그라미의 대표 라인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선보인 스킨이즘 비스트 드로즈는 기존 스킨이즘의 착용감은 유지하면서 호랑이, 표범 등 애니멀 패턴 디자인을 더했다.
스킨이즘 비스트 드로즈는 초경량, 무봉제 구조로 제작돼 봉제선으로 인한 압박을 최소화했으며 몸의 움직임에 자연스럽게 밀착돼 장시간 착용 시에도 부담이 적다. 여기에 우수한 통기성과 흡습, 건조 기능을 갖추도록 설계됐다.
소재는 피부 친화적인 원단을 사용해 매끄러운 촉감을 구현했으며 마찰로 인한 불편함을 줄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 옵션, 세트 구성도 함께 마련됐다.
모그라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한정 기간 동안 ‘스킨이즘 비스트 드로즈’를 정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킨이즘 라인의 착용감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부터 기존 고객까지 폭넓게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벤트다.
모그라미 관계자는 “스킨이즘 비스트 드로즈는 편안함이라는 기본 위에 디자인과 취향을 더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기존 스킨이즘 베이직 라인을 기반으로 착용감은 유지하면서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신제품 라인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우수의원 영예
- 2담양 산성산 도시숲, 치유·회복의 숲으로 새 단장
- 3남원시, 한자·일본어 구 토지대장 한글화 디지털 전환
- 4'영원한 춘향' 안숙선, 삶과 소리 담은 다큐멘터리 방영
- 5순창군, 백제약국 이재현 씨 고향사랑기부 동참
- 6순창군, 복지정책 성과로 우수 지자체 잇따라 선정
- 7최재명 팬클럽 '재명작', 장수군에 장학금 1160만 원 전달
- 8장수군, 2025년 하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9김한종 장성군수 "양대 체전 성공·예산 6000억 달성…군민과 함께 일군 결실”
- 10장수군, 국민권익위 종합청렴도 '1등급'…개청 이래 최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