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셰프가 선보이는 조식 서비스…‘르피에드 in 강남’ 눈길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최근 바쁜 현실 속 ‘편리미엄’(편리함과 프리미엄의 합성어)이 주거상품에도 속속 반영되는 모습이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아파트, 오피스텔 가릴 것 없이 앞다투어 조식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조식서비스가 대규모 급식업체와의 계약으로 진행되는 만큼, 구내식당에서 식사하는 것과 다를 바 없는 수준을 면치 못하고 있다.
대부분의 상품들이 단순하게 조식서비스를 제공하는 데만 초점을 맞추고 있다 보니 발생하는 문제다.
이러한 가운데, 이달 공급되는 ‘르피에드 in 강남’에서는 퓨전 아시안 스타일의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스타셰프 최석이가 고품격의 조식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석이 셰프는 미국에서 활동하는 스타셰프로 유명한 마사히루 모리모토에게 사사받았다. 국내 예능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은 물론, 광고 출연 경력도 있다. 2013년부터 개인 레스토랑 ‘석이테이블’을 운영하고 있다.
최석이 셰프의 조식서비스 이외에도 ‘르피에드 in 강남’은 고급 주거상품에 걸맞은 알찬 주거지원 서비스와 시설을 갖출 계획이다. 어메니티와 컨시어지 서비스를 더욱 더 강화해 ‘르피에드’만의 편리한 생활과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주거문화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세차, 세탁, 하우스키핑 등 기본적인 생활 편의 서비스부터 최근 빠르게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여러 분야에 대한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입주 시 입주민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받아 볼 수 있을 예정으로 주거 편의성이 크게 높아질 전망이다.
여러 시설과 서비스 외에도 ‘르피에드 in 강남’은 탁월한 공간설계와 예술작품 수준의 외관 설계도 갖출 예정이다. 각각의 평면을 획일화된 유니트가 아니라 입주자가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공간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각 호실의 컨셉은 상류층 수요자들을 다방면으로 고려해 구성했으며 필요한 공간에 맞춰 자신만의 개성을 마음껏 뽐낼 수 있다.
‘르피에드 in 강남’의 외관 설계는 고대 로마시대와 르네상스 시대의 대표적 건축양식인 아치형 설계를 적용해 특색 있는 고품격 외관을 갖출 전망이다. 특히 아치를 중심으로 보행통로와 넓은 광장 공간을 조성한 것은 물론, 입주민 전용 출입구와 외부인이 들어올 수 있는 상업시설 로비에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적용한 공간을 선보인다. 출입구를 분리해 놓은 만큼 탁월한 보안을 갖춘 것은 물론, 외부인도 호텔 로비와 같은 편안한 공간에서 대기할 수 있게끔 조성을 한 것이다.
‘르피에드 in 강남’은 이달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공급에 나섰다. ‘르피에드 in 강남’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1-7,8번지에 들어서며 지하 7층~지상 19층, 140실 규모다. 견본주택인 ‘르피에드 갤러리’는 청담사거리 인근에 위치한다.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자세한 사항은 ‘르피에드 in 강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시공은 현대건설이 맡았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올해 전기차 보조금 최대 580만원…“청년 첫차 20% 더”
- SPC, 글로벌 확장 속도...美 텍사스에 최대 생산기지
- ‘도마 위’ 오른 LCC 안전…"정비 환경 악화"
- [이슈플러스] 美·中 리스크 마주한 2025 車 산업 "공격적 신차 출시로 돌파"
- “본원적 경쟁력 회복”…재계, ‘위기 극복’ 의지 강조
- [신년사]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 "위기를 기회로…백년효성 만들자"
- [신년사] 안성훈 HS효성 대표 "출범 후 새해, 인류 풍요롭게 하는 가치 만들자"
- 한전그룹사,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피해자·유가족 지원 나서
- 삼양그룹, 새해 맞이 행사 ‘2025년 삼양 뉴 데이 커넥트’ 개최
- 2024년 한국경마 마지막 경주, ‘티즈바로우즈’ 대미 장식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유재훈 예보 사장 "금융안정계정 설치 최우선 과제"
- 2신창재 교보생명 의장 "보험업계 3중고, 비즈니스 혁신으로 돌파"
- 3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 "리스크관리 체계 고도화"
- 4정태영 현대카드·현대커머셜 부회장 "어지러운 상황에도 생존하고 성장해야"
- 5진성원 우리카드 신임 사장 취임…"본업 경쟁력 강화"
- 6김재관 KB국민카드 대표이사 사장 취임…"상생금융 실천"
- 7박창훈 신한카드 사장 취임…"변화와 혁신 의지로 카드업 도전"
- 8한화손보, '한화 더 경증 간편건강보험' 출시
- 9하나카드, 직장인 맞춤형 '달달 하나 신용카드' 3종 출시
- 10황병우 DGB금융 회장 “밸류업·하이브리드 뱅킹 그룹 로드맵 실현할 것"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