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라이프 브랜드 아소방, 추석맞이 온라인 창고대개방 행사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1-09-02 10:32:48
수정 2021-09-02 10:32:48
정의준 기자
0개
홈라이프 브랜드 아소방이 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온라인 창고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대상 제품으로는 아소방 놀이방매트, 주방매트 및 오브드라인에서 새롭게 출시한 세탁세제 3종과 주방세제, 엉덩이클렌저이다.
아소방 유아 매트는 충격 흡수 뿐만 아니라 층간소음 완화 기능이 탁월해 층간소음매트, 거실매트로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또한 새롭게 론칭한 오브드 세제 3종 유아용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얼룩제거제는 식물 유래 세정성분과 유연성분, 허브향의 알러젠프리 향료를 첨가해 안심 세탁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소방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아기가 있는 집에 선물하기 좋은 아소방 매트와 오브드 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한 이번 아소방 온라인 창고대개방 행사가 코로나로 지친 가정들에 따뜻함을 안겨주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뉴아트오더, ‘신은주, 정동춘의 한국거장들과 함께하는 아카이빙 전시’ 열려
- 동대문엽기떡볶이, 구룡마을 찾아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
- 어블룸,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
- 최자 복분자주 ‘분자’, 카카오선물하기 선물세트 선출시
- 오픈팔레트, 청년 예술가 꿈 지원 공모 이벤트 진행
- 삼신상사, 기업상조 특화상품 ‘삼신옥꽃’ 론칭
- 스포츠오딧세이, 한울타리지역아동센터에 기부
- 가온인터내셔날, ‘VXE’ 및 ‘ATK’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정식수입
- ㈜위벨롭먼트, 인쌩맥주 및 이자카야 시선에 이어 샤브샤브 브랜드 ‘브샤브샤’ 론칭
- 프리미엄 봉안당 아너스톤, ‘36.5도’ 캠페인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IBK저축은행, 부산 지역 대학생에 장학금 500만원 전달
- 2Sh수협은행, 해양경찰청 해성장학회에 장학기금 1억원 전달
- 3신협사회공헌재단, 가족돌봄청소년·청년에 장학금 1,000만원 후원
- 4MG새마을금고역사관, 2024년 어린이 금융교육 성료
- 5웰컴금융그룹, 제29기 웰컴금융그룹 방정환장학생 모집
- 6카카오페이, 연말결산 데이터 공개..."송금 가장 많았던 날은 어버이날"
- 7DB손보, 전기차 '구동배터리 방문충전 서비스' 특약 출시
- 8현대해상, 고객 전용 건강검진 예약서비스 제공
- 9한화손보, 해킹 방어 솔루션 '에버세이프 웹' 도입
- 10신보, 美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부문 대상 수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