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크, 오는 3월 8일 ‘Chat GPT’ 무료 웨비나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3-02-27 13:44:33
수정 2023-02-27 13:44:33
정의준 기자
0개
크리에이터 테크 플랫폼 빅크가 오는 3월 8일과 9일 양일간 실무에 활용 가능한 챗GPT 무료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빅크는 크리에이터 시장에서 가장 핫한 주제를 실무자들이 직접 알려주는 빅크 오리지널 콘퍼런스 ‘빅콘'을 성황리에 진행해왔다. 이번 빅콘은 Chat GPT를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에는 AI 실무 전문가들이 대거 등장한다. 행사 첫날에는 장병준 노코드캠프 대표, 송준용 프롬프트연구소 유튜브 채널 운영자가 패널로 나서며, 행사 2일차에는 이세영 뤼튼 테크놀로지스 대표와 AI & NFT 유튜브 채널 운영자 메타 저고리가 각각 실무에 활용 가능한 Chat GPT 활용법에 관해 이야기한다.
특히 무료 웨비나 참여자에게는 추후 진행될 소수 정예 Chat GPT 부트캠프 선예매권, 도서 ‘챗 GPT 사용설명서’, 참여자 전원 뤼튼 플러스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Chat GPT는 크리에이터 시장뿐만 아니라 IT 업계의 많은 것들을 변화시킬 것이다”라며 “크리에이티브함을 필요로 하는 많은 이들이 무료 웨비나에 참석하여 Chat GPT와 관련한 인사이트를 얻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빅콘 AI 무료 웨비나 참여 신청은 빅크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장인화號 포스코, 쇄신인사...7개 계열사 수장 교체
- 최태원, SK 리밸런싱 '순항'...스페셜티 지분 85% 매각
- 배라·교촌도 어렵다...'모범 프랜차이즈'도 눈물
- D-4 서울콘 페스티벌 라인업 공개…지코 등 케이팝 스타 출격
- 유통가, ‘오징어게임 시즌2’ 협업…연말 마케팅 사활
- 한남3구역 6,000세대로 탈바꿈…"서울 최대 재개발"
- 침체된 수입車 시장...中 BYD 진출로 '지각 변동' 오나
- 내년 실손보험료 평균 7.5% 오른다
- 디자인·성능 잡은 SUV…'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 법원, 카카오 김범수 보석 유지…검찰 항고 '기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