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볼 브랜드 세인트나인, 2024년 신규 ‘TV CF’ 공개

골프공의 명가 넥센 세인트나인이 2024년 새해를 맞아 신규 TV CF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새해 신규 TV CF는 두 가지 버전으로 감각적으로 표현한 골퍼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휘파람 소리만 들어도 세인트나인을 연상할 수 있도록 하는 중독성 강한 BGM으로 시각과 청각을 모두 만족시킨 것이 특징이다.
먼저 ‘보드편’에서는 MZ세대들에게 대중화된 스케이트보드를 탄 젊은 골퍼의 라이프 스타일을 그려냈다. 골프 백을 뒤에 메고 내리막길 경사에서도 균형 잡힌 자세로 부드러운 라이딩 실력을 선보이는 장면은 ‘쉽고 정확하게 퍼팅 컨트롤이 가능한’ 세인트나인 골프공을 연상케 한다. 특히 코너를 부드럽게 도는 장면은 그린 위에서 곡선을 그리며 홀컵으로 빨려 들어가는 세인트나인 골프공의 모습과 연결되며 멋진 조화를 보여줬다.
또한 끝이 보이지 않는 넓은 초원에서 어드레스를 한 후 타깃을 바라보는 남자를 표현한 ‘초원편’에서는 복잡한 일상을 벗어나 여유로운 곳에서 샷을 하고 싶은 골퍼로서의 자유로운 로망을 담아냈다.
특히 세인트나인은 신규 TV CF 공개를 기념해 공식 SNS에서 새로운 TV CF 시청 후 빈칸의 정답을 댓글로 작성하는 ‘퀴즈 이벤트’와 전국 골프존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게임 중 나오는 TV CF와 이글 이벤트 광고를 촬영한 후 개인 SNS에 인증하는 ‘세인트나인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경품은 TV CF 속 제품인 세인트나인의 프리미엄 골프공 ‘ES Series’와 모자, 파우치 등 푸짐한 골프용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세인트나인 공식 홈페이지와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유한양행 "베링거인겔하임, 간질환 치료 개발 물질 6년만 기술반환"
- 대웅제약, 나보타 에콰도르서 출시…중남미 공략 가속화
- ‘픽코파트너스’, 키오스크 없는 무인 운영 솔루션 출시
- SK하이닉스, CIS사업 접는다…"AI 메모리 역량 결집"
- 농심, 신라면 새우깡 등 17종 판매가 7.2% 인상
- MBK, 홈플러스 책임론 확산…“고려아연 적대적 M&A 불안”
- 최영범號 KT스카이라이프, ‘적자’ 끊을 묘수 있나
- “배달비 지원 대상 맞는데”…소진공 “이의제기 안받아요”
- 코웨이, 정기주주총회 검사인 선임 신청
- “벽산블루밍 마저”…중견건설사 줄줄이 법정관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유한양행 "베링거인겔하임, 간질환 치료 개발 물질 6년만 기술반환"
- 2대웅제약, 나보타 에콰도르서 출시…중남미 공략 가속화
- 3‘픽코파트너스’, 키오스크 없는 무인 운영 솔루션 출시
- 4SK하이닉스, CIS사업 접는다…"AI 메모리 역량 결집"
- 5당진시, 2025년 도로 정비 사업 추진
- 6김동연 지사, “베이비부머 일자리, 국가 사활 결정”
- 7양주시, 조양중 통학버스 개통… 학생 불편 해소 기대
- 8천안시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사업 모아 진행
- 9성남시, 5년 연속 '드론 실증도시 구축사업' 선정
- 10부천시, 수도권매립지 폐쇄...소각장 건립 골머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