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 자회사 비헤이브 글로벌, 신년 첫 수주 행보 … '쌤소나이트 레드' 캠페인 집행

증권·금융 입력 2019-01-28 15:09:00 수정 2019-01-28 15:09:00 이서영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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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리드]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이하 FSN)의 자회사 비헤이브 글로벌(BEHAVE GLOBAL)이 신년 첫 캠페인을 집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17년 설립된 비헤이브 글로벌은 코스닥 상장기업 FSN의 자회사다.   FSN은 자회사 비헤이브 글로벌이 올 해 첫 광고주로 영입한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의 첫 캠페인 '캐리 온(CARRY ON) 2.0'이 성공적으로 론칭 돼 최근 유튜브 및 네이버와 카카오, 국내 주요 백화점 LED 스크린과 영화관 광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로의 송출을 시작했다.   밀레니얼 세대가 살고 있는 현재를 조명하고, 세상과 기성 세대의 편견에 맞서 자신들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당당하게 나아가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쌤소나이트 레드 제품의 비주얼과 융합해 담아낸 이번 캠페인은, 배우 차은우가 모델로 참여한 남자 편과 뉴욕에서 활약 중인 모델 소피 존스(Sophie Jones) 주연의 여자 편으로 각각 제작됐다.   김대열 비헤이브 글로벌 대표이사는 "이번 쌤소나이트 레드의 '캐리 온 2.0' 캠페인이 글로벌 시장 브랜딩을 목적으로 제작된 만큼, 차후 전 세계 온∙오프라인 채널로 유통될 계획"이라며 "이번 캠페인은 글로벌 시장의 2030 소비자들에게 공감과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을 통해 FSN그룹의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 경쟁력을 검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이서영기자 seoyoung@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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