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스넷, 새해 맞이 ‘무료 방송’ 이벤트 … “증시 5대 테마 이슈 점검”
증권·금융
입력 2019-02-15 10:53:00
수정 2019-02-15 10:53:00
김성훈 기자
0개
증권포털 기업 ‘팍스넷’이 새해 이벤트로 ‘증시 5대 테마’ 무료 방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무료 방송에서는 수소/전기 및 자율주행·5G·제약바이오·대북주·중국소비주 등 총 5개 증시 테마를 개인투자자들의 눈높이로 분석한다. 분야별 전문가들을 초청해 진행하는 이번 온라인 방송에서, 팍스넷은 올해 높은 상승 가능성을 가진 종목 포트폴리오를 투자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최의종 팍스넷 증권사업팀장은 “연초 증시 상승 랠리 속에서도 종목 발굴에 어려움을 겪는 개인투자자들에게 무료 온라인 투자 생중계를 제공으로 전문가들의 체계적인 투자방법을 소개하자는 취지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무엇보다 최근 증시에서 가장 뜨거운 테마별 이슈들에 대해 분석하는 시간을 마련코자 했으니, 투자자분들께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무료 방송’ 새해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증시 개장 이후 3시30분까지 진행되며, 팍스넷 증권포털에서 온라인 생중계된다.
팍스넷은 국내 최대 규모의 증권 커뮤니티 포털 기업이다. 국내 마켓 전문가들의 방송 서비스를 중심으로 운영돼 왔으며, 보유 회원은 650만명에 이른다./김성훈기자 bevoic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은행권, 여신 보수화 강화…내년 대출 더 죈다
- 네이버-두나무 합친다…'20조 핀테크 공룡' 탄생
- 한은 기준금리 연 2.5% 동결…환율·집값 상승 고려
- 제노코, 누리호 4차 발사 성공…차세대중형위성에 'X-band Transmitter' 탑재
- NH농협은행, 내년 조직개편…AX·생산적 금융에 초점
- 나노실리칸첨단소재, 중동 의약품 보안기업과 위조방지 물품 공급 계약
- 파미셀, 서울아산병원과 첨단재생의료 CMO 계약 체결
- 하나저축은행, 하나더소호 동행 적금 출시
- 업비트, 445억 규모 해킹 사고…입출금 서비스 중단
- KB금융, 광복 80주년 '다시 쓰는 대한이 살았다' 시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