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현개발,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더샵 센텀폴리스 동시 분양

세현개발은 오는 17일 경기 화성시 동탄2신도시에 공급하는 상업시설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와 오피스텔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가 동시에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함께 조성되는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와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는 총면적 약 210,000㎡의 남동탄 최대 규모 랜드마크 복합단지다.
대규모 상업시설인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는 7가지 다양한 프렌치 테마와 자연채광을 담는 하늘공간, 갤러리아 스퀘어 등의 공간 설계가 적용된다. 이를 통해 이용객은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편리하게 여가 및 쇼핑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 이용객은 최상층에 조성된 인피니티 풀이 있어 동탄 호수공원의 아름다운 조망을 즐길 수 있으며, 키즈놀이터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집객효과가 뛰어난 CGV의 입점이 확정돼 남동탄 일대 대표적인 쇼핑·문화·여가 복합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는 지상 6층~지상 35층, 5개 동, 총 1,122실로, 오피스텔에선 보기 드문 대규모 단지다. 전용면적 37, 72, 84㎡ 타입은 모든 호실에 테라스 특화설계를 적용해 90% 이상 호실에서 호수공원 조망을 누릴 수 있다.
입주자가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인프라도 눈에 띈다. 오피스텔 내부에 갖춰진 실내 수영장,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GX룸, 코인세탁실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입주자는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와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의 모델하우스는 화성시 동탄대로 198에 마련됐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진공, 해외법인지원자금 첫 공급…글로벌화 지원
- 중기부, 인도 정부와 상호협력 방안 논의
- 대한상의 "美 상호관세 부과 관련 산업계 부담 최소화 도울 것"
- '압구정·여의도·목동·성수' 토허제 1년 더 연장
- 금값, '사상 최고치' 경신…유가는 하락
- SNP 프렙, 다이소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론칭 후 '1위' 기록
- CU, 업계 최초 38개 언어 ‘AI 통역 서비스’ 도입
- 무뇨스 현대차 사장 "美서 가격 인상 계획 없어"…관세영향 평가 중
- 퀸잇, ‘2025 럭퀸세일 페스타’ 진행…4050세대 공략
- 이스타항공, 인천국제공항 ‘셀프 백드롭 서비스’ 시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