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쨌든 인생은 모험, 모험엔 좋은 보험 필요해 ”…삼성화재, 신규 TV 광고
증권·금융
입력 2019-07-03 08:24:32
수정 2019-07-03 08:24:32
이아라 기자
0개

삼성화재는 ‘어.인.모’를 테마로 한 신규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어.인.모’는 ‘어쨌든 인생은 모험이고, 모험에는 좋은 보험이 필요하다’의 줄임말이다. 다양한 도전을 하는 젊은이들의 모습을 통해 매일이 모험인 요즘 세대의 인생을 삼성화재의 ‘좋은 보험’이 응원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이번 광고는 총 4편으로 이루어졌다. 먼저 ‘춤알못’ 정해인이 댄스에 도전하는 ‘런칭’ 편과 서핑에 도전하는 20대의 이야기를 담은 ‘서핑’ 편을 7월부터 선보인다. 9월부터는 중년의 남성이 트레킹을 하며 10개 국어에 도전하는 내용을 담은 ‘애니핏’ 편과 30대 직장 여성이 머슬카 운전에 도전하는 ‘운전자’ 편이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삼성화재는 신규 광고 런칭에 맞춰 온라인 편집샵인 29CM와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 8일부터 삼성화재 유튜브에서 힌트를 보고 29CM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에 응모하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당첨된 팀에는 캠핑카와 캠핑용품 등 3박 4일간의 국내여행을 지원한다. 8월 5일부터 진행되는 2차 이벤트는 해외여행을 지원할 예정이다.
최경아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이번 광고에는 2030세대의 안전한 도전을 응원하는 삼성화재의 마음을 담았다”며 “‘당신에게 좋은 보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고객들에게 믿음과 안심을 주는 회사가 되겠다”고 밝혔다. /이아라기자 ar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농협중앙회, 임원 내부통제 관리책임 체제 도입 추진
- KB금융, 독립유공자 후손 소상공인 대상 '명예를 품은 가게' 2호점 현판식 개최
- iM금융지주, 규범준수경영시스템 ISO37301 인증 획득
- 알펜시아 리조트 ‘스키700’, 내달 4일 개장
- NH농협은행 "내년 녹색·전환금융 추진 활성화, 공시이행 역량 강화"
- 범농협, 22만명 연체 정보 삭제…"신용사면 통한 포용금융 시행"
- 수출입銀, 셀트리온 미국 생산시설 M&A 3500억원 지원
- 모아라이프플러스, 펩진과 세마글루타이드 바이오시밀러 공동개발
- LS증권, ‘대학생 주식투자 강연회’ 건국대편 진행
- NH투자증권, ‘2025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 대상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비브라이트, GB·GS 벤처투자조합으로부터 Seed 투자 유치
- 2중진공, 中企 탄소중립 성과공유회 통해 기후규제 대응 앞장
- 3포천시, 민주평통 제22기 협의회 출범…조용춘 회장 취임
- 4하남시, ‘화상회의 기반 재난대응’ 첫 실전… 전기차 화재 훈련 실시
- 5'트집 잡기' 언론, 함평군정 발목 잡나?…함평군 '군민과의 대화' 폄하 기고문의 민낯
- 6이삼오구 메디온, 바이오필름 분해 특화 신제품 ‘칸디클렌즈’ 선봬
- 7KTL, 국민소통 노력으로 2년 연속 대한민국소통어워즈 4관왕 달성
- 8박종규 광주시당구연맹 회장, 시체육회 감사패 수상
- 9농협중앙회, 임원 내부통제 관리책임 체제 도입 추진
- 10전남도의회 김태균 의장, ‘K-스틸법’ 지속적 입법 촉구 활동 결실 눈앞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