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7월의 블프' 아마존 프라임데이 할인 행사…"10달러 즉시할인"

증권·금융 입력 2019-07-04 10:12:43 수정 2019-07-04 10:12:43 고현정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신한카드가 아마존 프라임데이 행사에 함께 한다.


신한카드(대표이사 임영진)가 세계 최대 규모 온라인 할인행사 아마존 프라임데이를 맞아 아마존닷컴과 함께 신한카드 고객만을 위한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아마존 프라임데이란 매년 7월 아마존의 유료 멤버십인 '프라임' 회원을 대상으로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7월의 블랙 프라이데이' 라고도 불린다.

단일 업체의 온라인 할인 행사로는 세계 최대 규모로, 올해는 7월 15일부터 16일까지 48시간 진행된다.(한국시각 기준 7월 16일 16시부터 시작).
아마존 프라임 회원이 아니어도 프라임 30일 무료 프로그램을 등록하여 프라임데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이에 신한카드는 7월 한달 동안 아마존에서 신한카드로 100달러(USD)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10달러 즉시할인을 제공한다.
이때 신한카드 고객은 아마존 프라임 회원 할인 혜택에 10달러 즉시할인까지 더해 큰 폭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10달러 즉시할인 혜택은 아마존 프라임 회원이 아니어도 이용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해외 직구를 이용하는 고객이 증가하는 추세인 만큼 아마존 최대 행사 중 하나인 아마존 프라임데이를 고객에게 알리고 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또 한번의 큰 혜택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PayFAN(신한페이판) 앱에서 해외 여행·쇼핑 전용 서비스인 ‘글로벌 플러스’ 또는 아마존 신한카드 전용 페이지(amazon.com/shinhancard)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