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 스타트업 바로고, 라이더 위한 공식 티셔츠 출시
“우수한 통기성과 내구성 갖춰 쾌적함 오래 유지”
근거리 물류 IT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대표 이태권)가 라이더와 임직원을 위한 ‘바로고 공식 티셔츠’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바로고 공식 티셔츠는 바로고 로고를 재해석한 ‘그래픽티셔츠’, 바로고만의 색과 패턴을 활용한 ‘블루패턴티셔츠’ 등 총 5종이다. 무더위에 밖에서 근무하는 라이더들이 쾌적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우수한 통기성과 내구성을 갖췄다. 특히 바로고 공식 티셔츠 5종 중 일부는 지난 3월 진행한 ‘바로고 라이더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이하 공모전)’ 수상자 작품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됐다.
바로고는 지난 6일 공식 티셔츠 출시 기념으로 공모전 최우수 수상자 허브(부천 괴안동 지사)에 찾아가 수상자가 디자인 한 티셔츠와 공식 티셔츠를 전달했다. 공모전 최우수 수상자 한형준 라이더는 “직접 디자인한 티셔츠를 받으니 감회가 새롭다”며 “바로고 브랜딩이 된 티셔츠를 입으면 책임감이 생겨 더욱 안전운전하게 된다. 지금도 그래왔듯, 안전운전하며 맡은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바로고 관계자는 “바로고 라이더들이 더운 여름 조금이나마 시원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기능에 신경 쓴 티셔츠를 디자인해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라이더를 위한 다양한 상품 개발에 힘쓸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바로고 공식 티셔츠는 바로고 라이더 전용 복지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OICA, ‘인도적 지원 혁신 제품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공모 진행
- 하이테커, 오라클과 함께 바이오헬스 및 빅데이터 융합 인재육성 나서
- 나이콤, ‘스마트도서관’ 국방부 우수상용품 최종 지정
- 조업 중단에 중대 재해...영풍 경영악화 언제까지
- 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OICA, ‘인도적 지원 혁신 제품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공모 진행
- 2하이테커, 오라클과 함께 바이오헬스 및 빅데이터 융합 인재육성 나서
- 3나이콤, ‘스마트도서관’ 국방부 우수상용품 최종 지정
- 4조업 중단에 중대 재해...영풍 경영악화 언제까지
- 5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6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7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8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9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10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