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이츠 ‘애슐리’, '밥 한번 먹자!' 이벤트.. 해시태그 업로드하면 자동응모
아이폰 등 다양한 경품과 함께 식사약속까지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이랜드이츠의 애슐리가 '밥 한번 먹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일상생활에서 많이 쓰는 표현이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실제 만남과 식사까지 이어지는 경우는 흔치 않기에 대표적인 의례적 인사말로 여겨지는 ‘언제 밥 한번 먹자’의 실현을 위해 애슐리가 나선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20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진행된다. 고객이 개인 인스타그램에 본인의 사진 혹은 함께 식사하고 싶은 사람과 찍은 사진을 게시하고 필수 해시태그 #공개밥약 #만나애슐리 #연말모임을 포함하여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자 가운데 매주 당첨자를 발표하여 기간 중 선정된 총 140명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데, 12월31일 추첨을 통해 120명에게는 애슐리W 1인 식사권 또는 치즈 멜로우 스테이크 무료쿠폰을, 20명에게는 아이폰11, 아이패드 미니5, 에어팟 2세대, 애슐리W 1년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진심 가득 담긴 밥 약속을 선정하여 전국 애슐리 매장 광고판(DID)과 공식 홈페이지 및 SNS등에 게시하여 특별한 경험까지 선사한다.
애슐리 마케팅 담당자는 "만남의 장, 애슐리가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번 '밥 한번 먹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행복한 만남을 이어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레이 등 차량 28대 기부"…기아, '노사 합동 사랑나누기' 캠페인 실시
- 쿠팡, 산업부장관 표창 수상…"새벽배송 혁신으로 품질 안전성 높여"
- "항암제와 비만약이 지배한 해"…제약 패러다임 바뀐다
- 10월 취업자수 19만명대↑…30대 '쉬었음' 33만명 역대 최대
- SPC 커피앳웍스, 홀리데이 시즌 음료 3종 출시
- 한국타이어 후원,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월드 파이널 성료
- 삼성·애플 초슬림폰 잇단 부진…내년 플래그십 라인업 재조정
- 이랜드 스파오, ‘스아페’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 진행
- BBQ, 남아공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아프리카로 시장 확장"
- 에이블리, e스포츠 구단 'T1' '리드 파트너' 스폰서십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투증권, 3분기 영업이 8353억원…전년 동기 比 118% 증가
- 2"레이 등 차량 28대 기부"…기아, '노사 합동 사랑나누기' 캠페인 실시
- 3쿠팡, 산업부장관 표창 수상…"새벽배송 혁신으로 품질 안전성 높여"
- 4CJ제일제당, 3분기 실적 부진…목표가↓-한투
- 5"항암제와 비만약이 지배한 해"…제약 패러다임 바뀐다
- 610월 취업자수 19만명대↑…30대 '쉬었음' 33만명 역대 최대
- 7SPC 커피앳웍스, 홀리데이 시즌 음료 3종 출시
- 8한국타이어 후원,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월드 파이널 성료
- 9삼성·애플 초슬림폰 잇단 부진…내년 플래그십 라인업 재조정
- 10이랜드 스파오, ‘스아페’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