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이츠 ‘애슐리’, '밥 한번 먹자!' 이벤트.. 해시태그 업로드하면 자동응모
아이폰 등 다양한 경품과 함께 식사약속까지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이랜드이츠의 애슐리가 '밥 한번 먹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일상생활에서 많이 쓰는 표현이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실제 만남과 식사까지 이어지는 경우는 흔치 않기에 대표적인 의례적 인사말로 여겨지는 ‘언제 밥 한번 먹자’의 실현을 위해 애슐리가 나선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20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진행된다. 고객이 개인 인스타그램에 본인의 사진 혹은 함께 식사하고 싶은 사람과 찍은 사진을 게시하고 필수 해시태그 #공개밥약 #만나애슐리 #연말모임을 포함하여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자 가운데 매주 당첨자를 발표하여 기간 중 선정된 총 140명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데, 12월31일 추첨을 통해 120명에게는 애슐리W 1인 식사권 또는 치즈 멜로우 스테이크 무료쿠폰을, 20명에게는 아이폰11, 아이패드 미니5, 에어팟 2세대, 애슐리W 1년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진심 가득 담긴 밥 약속을 선정하여 전국 애슐리 매장 광고판(DID)과 공식 홈페이지 및 SNS등에 게시하여 특별한 경험까지 선사한다.
애슐리 마케팅 담당자는 "만남의 장, 애슐리가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번 '밥 한번 먹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행복한 만남을 이어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전자 ‘XR 헤드셋’ 베일 벗었다…“멀티모달 AI로 혁신”
- ‘시흥 교량 붕괴’ SK에코플랜트·계룡건설 영업정지 6개월
- HD현대·한화오션, APEC서 K조선 알린다…수주 총력
- 현대차, 印 상장 1년…현지 경쟁 ‘격화’에 전략 강화
- 무신사, 7년만 BI 변경…브랜드 리빌딩 가속
- 리스크 벗은 카카오엔터, SM엔터와 시너지 극대화
- LG전자, 신용등급 3년만 상향…“印 IPO 흥행·실적개선”
- SK이노베이션, 6000억원 CB 발행…SK온 지분매입
- S-OIL, 샤힌 프로젝트 공정률 85% …"석유화학 새 도약"
- 동성제약 “인가 전 M&A로 거래재개”…기업 정상화 의지 천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명숙 남원시의원 "물 재이용, 미래세대 위한 투자"
- 2출렁다리 254개 시대...지역관광, 다리만 놓고 끝났나
- 3이천쌀문화축제, “쌀로 잇는 즐거움”...22일 개막
- 4해리농협 천일염가공사업소, 코스트코 매장 입점 기념식 개최
- 5김병전 부천시의회 의장, 지역 미식 산업 활성화 캠페인 참여
- 6인천관광공사, 경찰·기업과 함께 치안산업 혁신 기술 선보여
- 7삼성전자 ‘XR 헤드셋’ 베일 벗었다…“멀티모달 AI로 혁신”
- 8‘시흥 교량 붕괴’ SK에코플랜트·계룡건설 영업정지 6개월
- 9동양·ABL 품은 우리금융, 분기 1조 클럽 기대
- 10HD현대·한화오션, APEC서 K조선 알린다…수주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