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이츠 ‘애슐리’, '밥 한번 먹자!' 이벤트.. 해시태그 업로드하면 자동응모
아이폰 등 다양한 경품과 함께 식사약속까지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이랜드이츠의 애슐리가 '밥 한번 먹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일상생활에서 많이 쓰는 표현이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실제 만남과 식사까지 이어지는 경우는 흔치 않기에 대표적인 의례적 인사말로 여겨지는 ‘언제 밥 한번 먹자’의 실현을 위해 애슐리가 나선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20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진행된다. 고객이 개인 인스타그램에 본인의 사진 혹은 함께 식사하고 싶은 사람과 찍은 사진을 게시하고 필수 해시태그 #공개밥약 #만나애슐리 #연말모임을 포함하여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자 가운데 매주 당첨자를 발표하여 기간 중 선정된 총 140명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데, 12월31일 추첨을 통해 120명에게는 애슐리W 1인 식사권 또는 치즈 멜로우 스테이크 무료쿠폰을, 20명에게는 아이폰11, 아이패드 미니5, 에어팟 2세대, 애슐리W 1년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진심 가득 담긴 밥 약속을 선정하여 전국 애슐리 매장 광고판(DID)과 공식 홈페이지 및 SNS등에 게시하여 특별한 경험까지 선사한다.
애슐리 마케팅 담당자는 "만남의 장, 애슐리가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번 '밥 한번 먹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행복한 만남을 이어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폴라리스오피스, 구글판 AI 포토샵 ‘나노바나나’ 탑재
- 에어서울, 인천공항 T2 이전 기념 신세계면세점 제휴
- 러쉬, '제11회 러쉬 프라이즈' 접수 시작…전 세계 동물실험 종식 동참
- 아영FBC, 와인나라 '메종 넘버 나인' 핫딜…선착순 120명 혜택
- 바나타이거, 락앤락과 협업 ‘브랜드 텀블러·굿즈’ 출시
- 티웨이항공, 일본 소도시 최대 15% 할인 프로모션 진행
- bhc, 한강 라인 매장 전년 동기比 매출 32%↑
- 한국토요타자동차, ‘TGR 익스피리언스 데이’ 이벤트 개최
- 정식품,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두유' 키트 한정 판매
- 멕시카나치킨, 치필링 ‘2025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 수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폴라리스오피스, 구글판 AI 포토샵 ‘나노바나나’ 탑재
- 2하나금융·엔젤로보틱스, 미래전략산업 공동발굴 나선다
- 3에어서울, 인천공항 T2 이전 기념 신세계면세점 제휴
- 4러쉬, '제11회 러쉬 프라이즈' 접수 시작…전 세계 동물실험 종식 동참
- 5우진엔텍, APEC 바이어 초청 'K-원전 Biz 로드쇼' 참가
- 6아영FBC, 와인나라 '메종 넘버 나인' 핫딜…선착순 120명 혜택
- 7바나타이거, 락앤락과 협업 ‘브랜드 텀블러·굿즈’ 출시
- 8티웨이항공, 일본 소도시 최대 15% 할인 프로모션 진행
- 9bhc, 한강 라인 매장 전년 동기比 매출 32%↑
- 10한국토요타자동차, ‘TGR 익스피리언스 데이’ 이벤트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