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 공식 스토어 리뉴얼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0-04-14 08:50:09
수정 2020-04-14 08:50:09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가 공식 스토어를 리뉴얼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라카 공식 스토어는 라카만의 크리에이티브를 담았다. 힘 있으면서 특색 있는 타이포그라피와 함께 제품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색다른 유저 인터페이스를 구현했다.
성별 구분없이 누구나 메이크업을 즐기는 것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전 제품, 전 컬러라인에 대해 여성과 남성 모델 화보를 제공한다. 메인 화면에서는 매 시즌마다 브랜드 매니저가 직접 큐레이션 한 상품과 함께 스토리텔링을 제공한다.
라카 관계자는 “라카만의 감성을 담아내는데 주안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라카의 브랜드 철학과 크리에이티브를 고객들과 보다 친밀한 방식으로 나누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교보생명 평생안심신탁, 고령층에 호응…'치매머니' 해결책 부상
- CGV, ‘아바타: 물의 길’ SCREENX 3D 버전으로 첫 선봬
- GC녹십자, 창립 58주년 기념식 개최
- 마사회, '은퇴경주마 품평회·승마대회 결승전' 성료
- 질풍가도 달리는 연승마... 올해의 연승왕은 누구?
- 한국마사회, 말박물관서 김호경 작가 초대전 진행
- 마사회, 청년취업지원 ‘All-day 취업캠프’ 참가자 모집
- "누구나 지원 가능"…마사회, 말산업 취업박람회 개최
-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서 ‘일간스포츠배 대상경주’ 개최
- 한국마사회, AI로 경마 중계 혁신…“말 헷갈리지 않아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철우 보성군수 "전통시장서 지역 경제 살리는 착한 소비 동참해 달라"
- 2교보생명 평생안심신탁, 고령층에 호응…'치매머니' 해결책 부상
- 3CGV, ‘아바타: 물의 길’ SCREENX 3D 버전으로 첫 선봬
- 4GC녹십자, 창립 58주년 기념식 개최
- 5마사회, '은퇴경주마 품평회·승마대회 결승전' 성료
- 6질풍가도 달리는 연승마... 올해의 연승왕은 누구?
- 7한국마사회, 말박물관서 김호경 작가 초대전 진행
- 8마사회, 청년취업지원 ‘All-day 취업캠프’ 참가자 모집
- 9"누구나 지원 가능"…마사회, 말산업 취업박람회 개최
- 10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서 ‘일간스포츠배 대상경주’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