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06-08 17:32:41
수정 2020-06-08 17:32:41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애경산업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POINT)는 순도 99% 비타민C 함유한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DEEP CLEAN VITA WHIP CLEANSING FOAM)’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은 비타민C와 오렌지, 레몬, 라임, 사과, 포도 추출물로 이루어진 ‘비타민 콤플렉스’를 담은 클렌징 제품이다. 포인트만의 기술력인 ‘포어 퓨리파잉 시스템(Pore Purifying System)’이 적용돼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피부 톤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 외국인, 코스피서 한 주간 7.2조 순매도…역대 최대 규모
- 청약통장 가입자 2년 8개월째 감소…‘무용론’ 다시 확산
- CU,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9900원 '한입쏙쏙 핑거 치킨' 출시
- GS리테일,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 위한 '제11회 유어스데이' 개최
- 이마트24, '저칼로리 맥주'·'요아정 하이볼'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2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3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4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5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 6외국인, 코스피서 한 주간 7.2조 순매도…역대 최대 규모
- 7신한금융그룹, 생산적·포용금융 5년간 110조원 투입한다
- 8카카오뱅크, MSCI ESG 평가서 최고 등급 AAA 획득
- 9청약통장 가입자 2년 8개월째 감소…‘무용론’ 다시 확산
- 10CU,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9900원 '한입쏙쏙 핑거 치킨'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