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코리아, ‘RETHINK BEAUTY’ 캠페인 기부금 증정
경제·산업
입력 2020-09-04 17:53:31
수정 2020-09-04 17:53:31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록시땅(L’OCCITANE)이 친환경 그린 에코라이프 캠페인 ‘RETHINK BEAUTY’로 조성된 기부금을 증정했다고 4일 밝혔다.
록시땅은 지난 7월 11일 ‘RETHINK BEAUTY’ 캠페인의 일환으로 테라사이클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얼쓰백(Earth-bag)을 선보인 바 있다. 얼쓰백은 록시땅 공병을 재활용해 업사이클링한 것으로, 소비자들은 전국 록시땅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얼쓰백을 3,000원에 구매하여 환경 보존에 동참했다. 해당 수익금은 전액 자원순환사회연대에 기부돼 자원순환활동 및 재활용 업체 시설 직원의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한 샤워실 제작에 사용된다.
록시땅이 3년째 테라사이클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재활용 캠페인은 올해 ‘RETHINK BEAUTY’라는 슬로건을 통해 ‘아름다움’에 대한 의미를 다시 생각하고자 기획됐다. 공병 재활용을 통해 일회용품 사용을 지양하고 재활용 문화를 확산하는 등 지구를 존중하고 지키는 것이 목적이다.
록시땅코리아가 테라사이클과 함께 진행 중인 공병 재활용 캠페인은 올해 12월까지 계속된다. 록시땅 공병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록시땅 회원들에 한해 적용되며, 현장 회원 등록도 가능하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문구단체 “대기업의 생계형 문구업 잠식 중단하라”
- 비오팜, 에스오디랩과 차세대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 MOU
- “동일토건·대원도 합류”…삼성물산 홈플랫폼 ‘홈닉’, 건설업계 확산
- CJ푸드빌, 인도네시아 ‘2025 바즈나스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 혼다, '2025 재팬 모빌리티 쇼'서 모빌리티 제품·기술 공개
- CJ프레시웨이, 제4회 ‘자연스럽게 먹자’ 식습관 공모전 성료
- 도플소프트 ‘스마트무브’, 한강버스 실시간 길찾기 등 업데이트
- 삼성SDS, ‘AI 풀스택’ 역량으로 기업 고객 혁신 이끈다
-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구매 고객 95% "차량 만족해"
- LG전자, 식수 시설·세탁방 설치…나이지리아서 밀착형 사회공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 담그기 문화 세계로" 순창, 발효문화 국제포럼 12일 개막
- 2순창군, 청년근로자 기숙사 조성 '순항'…정주여건 개선 기대
- 3문구단체 “대기업의 생계형 문구업 잠식 중단하라”
- 4"모두가 존중받는 성평등 사회"…임실군,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성료
- 5부산도시공사 “도시재생 주민공모사업 우수사례 공유의 장 열린다”
- 6남원시의회 자치행정위 "지역민 삶에 실질적 도움 되는 정책 필요"
- 7양충모 전 새만금개발청장, 자전적 저서 '남원가는길 양충모' 출간
- 8비오팜, 에스오디랩과 차세대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 MOU
- 9“동일토건·대원도 합류”…삼성물산 홈플랫폼 ‘홈닉’, 건설업계 확산
- 10대구대, AI·SW 분야 과감한 교육 투자로 미래형 인재 양성 박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