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코리아, ‘RETHINK BEAUTY’ 캠페인 기부금 증정
경제·산업
입력 2020-09-04 17:53:31
수정 2020-09-04 17:53:31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록시땅(L’OCCITANE)이 친환경 그린 에코라이프 캠페인 ‘RETHINK BEAUTY’로 조성된 기부금을 증정했다고 4일 밝혔다.
록시땅은 지난 7월 11일 ‘RETHINK BEAUTY’ 캠페인의 일환으로 테라사이클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얼쓰백(Earth-bag)을 선보인 바 있다. 얼쓰백은 록시땅 공병을 재활용해 업사이클링한 것으로, 소비자들은 전국 록시땅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얼쓰백을 3,000원에 구매하여 환경 보존에 동참했다. 해당 수익금은 전액 자원순환사회연대에 기부돼 자원순환활동 및 재활용 업체 시설 직원의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한 샤워실 제작에 사용된다.
록시땅이 3년째 테라사이클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재활용 캠페인은 올해 ‘RETHINK BEAUTY’라는 슬로건을 통해 ‘아름다움’에 대한 의미를 다시 생각하고자 기획됐다. 공병 재활용을 통해 일회용품 사용을 지양하고 재활용 문화를 확산하는 등 지구를 존중하고 지키는 것이 목적이다.
록시땅코리아가 테라사이클과 함께 진행 중인 공병 재활용 캠페인은 올해 12월까지 계속된다. 록시땅 공병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록시땅 회원들에 한해 적용되며, 현장 회원 등록도 가능하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SKT, 유심교체 589만…“유심 변경 후 투표에 모바일신분증 쓸 때 주의”
- 관세협상 타결 위한 美·日 정상회담 이달 '2차례' 가능성 있어
- 트럼프 “이란의 모든 우라늄 농축 불허”
- 현대차그룹, 美 '10대를 위한 최고의 차량' 4년 연속 최다 수상
- “소비재 산업 중심 AI 확산 고려해야”…자본재 산업보다 높은 수익
- 금강주택 ‘코벤트워크 검단1·2차’ 상업시설 관심 ‘쑥’
- 나우카, 장기렌트카 중간수수료 없는 ‘직접연결형’ 서비스
- 서울 집합건물 10건 중 4건 생애 첫 구입자 매수
- 은행권, 새 정부에 "가상자산업 진출 허용" 요청 예정
- ‘대선’ 계기로 디지털 자산 상품 법제화 여건 개선될 것으로 전망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순창군, 제21대 대선 최종 투표율 86.54% '전국 1위'
- 2심보균 전 행안부 차관 "이재명 당선, 국민 승리…익산 도약 기회"
- 3마지막 순간까지 안전한 투표 현장…동행취재로 본 '철통 투표함 관리'
- 4장흥군, 제21대 대통령선거 투표율 84% 육박
- 5해남군, 제21대 대통령선거 투표 참여 열기 후끈
- 6고흥군, 역대 대통령선거 투표율 갱신 전망
- 7보성군, 뜨거운 열기 속 대통령선거 투표 순조
- 8광주.전남 투표열기 '후끈'… 각각 76.3%와 77.8%
- 9높은 사전투표 영향 없는 광주, 본투표 열기 '후끈'
- 10영남이공대, 입시특임교원 임명으로 고교 밀착형 입시 홍보 본격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