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추석맞이 펀딩 상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09-10 08:57:13
수정 2020-09-10 08:57:13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하고엘앤에프가 운영하는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가 가을 의류 및 잡화, 먹거리 등 추석맞이 펀딩 상품을 잇따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온라인을 통한 쇼핑과 선물 구입 수요가 늘어난 만큼, 다양한 연령대를 만족시킬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준비했다.
패션에 관심이 많은 2030 세대를 겨냥해 버킷백과 액세서리 등을 20일까지 30% 할인가 선보인다. ‘펀프롬펀 캐리 체크 쓰리웨이 버킷백’은 가죽끈 2개와 넓은 끈 1개가 함께 구성된 제품으로 크로스, 숄더, 백팩 3가지 방식으로 착용할 수 있다. 복조리 형태의 버킷백으로 활용도도 높다. 카멜과 네이비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20대뿐만 아니라 중년층까지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마티아스 마더 오브 펄 네크리스 세트’도 50% 할인 판매한다. 담수 진주 목걸이와, 14K 골드 링 귀걸이 구성이다. 건강한 먹거리 등 라이프스타일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3040을 위해 ‘쿠엔즈 버킷 건강 기름 혼합세트’도 15% 할인된 가격에 마련했다. 원적외선으로 저온에서 볶아 만든 참기름과 냉압착 방식의 생들기름으로 구성됐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그룹, 경제기여액 359兆…버팀목 역할 ‘톡톡’
- 서정진의 자신감…셀트리온, 1000억원 자사주 매입
- “내부거래 그만”…SI업계, AI 시장 진출 활발
- “스테이블코인 시장 선점”…빅테크, 주도권 경쟁
- 불붙은 도시정비사업…현대·포스코·삼성, ‘5조 클럽’
- 李 ‘중복 상장’ 경고에 손든 SK…LS도 ‘긴장’
- 배달앱 독점 계약…‘외식 브랜드 쟁탈전’ 우려
- 파나셀바이오텍, 폐섬유화증 임상연구 위한 생명윤리 승인 획득
- 더샵, 8년 연속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아파트 부문 1위
- 대웅제약·씨어스테크놀로지·퍼즐AI, 스마트병원 솔루션 개발 위한 MOU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