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추석맞이 펀딩 상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09-10 08:57:13
수정 2020-09-10 08:57:13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하고엘앤에프가 운영하는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가 가을 의류 및 잡화, 먹거리 등 추석맞이 펀딩 상품을 잇따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온라인을 통한 쇼핑과 선물 구입 수요가 늘어난 만큼, 다양한 연령대를 만족시킬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준비했다.
패션에 관심이 많은 2030 세대를 겨냥해 버킷백과 액세서리 등을 20일까지 30% 할인가 선보인다. ‘펀프롬펀 캐리 체크 쓰리웨이 버킷백’은 가죽끈 2개와 넓은 끈 1개가 함께 구성된 제품으로 크로스, 숄더, 백팩 3가지 방식으로 착용할 수 있다. 복조리 형태의 버킷백으로 활용도도 높다. 카멜과 네이비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20대뿐만 아니라 중년층까지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마티아스 마더 오브 펄 네크리스 세트’도 50% 할인 판매한다. 담수 진주 목걸이와, 14K 골드 링 귀걸이 구성이다. 건강한 먹거리 등 라이프스타일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3040을 위해 ‘쿠엔즈 버킷 건강 기름 혼합세트’도 15% 할인된 가격에 마련했다. 원적외선으로 저온에서 볶아 만든 참기름과 냉압착 방식의 생들기름으로 구성됐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기중앙회, 한·일 경제협력 인식조사 발표
- 중진공, 인도공과대학 TIF와 AI 기술협력
- 국토부·외교부, 13개국과 항공회담…UAE 지방공항 운수권 신설
- 현대백화점, 현대어린이책미술관 고객 참여형 전시 프로그램 운영
- CJ대한통운, 리얼월드와 ‘물류용 로봇 파운데이션 모델’ 공동 개발 나선다
- 제네시스, 美 매체 선정 ‘2026년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 고령운전자 운전 기록 분석해보니…141명 석달 간 페달오조작 71회
- HD현대, 美안두릴과 자율 무인수상함 협력
- 스타벅스, 모닝 세트 이용 고객 증가…"구성 다양화 예정"
- 쿠팡 로켓그로스, 소상공인 성장 '발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계기업 안 팔리네"…부실 코스닥社 M&A '냉각'
- 2부천도시공사, 조직 운영 전반 불안정 지적
- 3경기북부 3대 교통현안 ‘동시 지연’…도민 불편 가중
- 4NEXT K: 전북
- 5양양군 7급 공무원, 환경미화원 '갑질 논란' 일파만파...군은 "깊이 송구"
- 6포항시, 직원 소통·화합 행사 개최…취약지역 환경정비와 안전 배출 홍보도 진행
- 7포항시개발자문위원연합회, 포항에코빌리지 성공 조성 위한 선진지 견학 나서
- 8아태이론물리센터, 아태ai센터 포항유치필요성 논의...공감대 확산 본격화
- 9포항시, ‘2025 해양 모빌리티 안전 엑스포’서 북극항로 특화 전략 선보인다
- 10포항시, 호동근로자종합복지관·건설기능학교 새단장…근로자 복지 인프라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