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코로나19 맞춤형 마케팅 펼친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신라스테이가 코로나19로 지친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신라스테이가 지난 3월부터 9월까지 호텔 이용 고객 정보를 분석한 결과, 이용객의 투숙 기간이 약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외 여행이 어려워진 탓에 국내 여행이 증가하면서 장기 투숙 고객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된다.
이에 따라 신라스테이는 전국의 신라스테이 중 한 곳에서 한 달간 숙박할 수 있는 '신라스테이 한달 살기 이용권'이나 '방을 호텔같이 꾸미는 구독권'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온 유어 신라스테이(OWN YOUR SHILLASTAY) 시즌3'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3’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이용한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2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12월 10일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신라스테이 한 달 살기 이용권'은 △제주 한 달 살기, △부산 한 달 살기, △강남 삼성동 한달 살기 등 신라스테이의 최상위 등급 객실, 원하는 지역에서 한 달 동안 투숙하고 매일 뷔페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호텔에 투숙하는 것보다 자신의 방을 호텔같이 꾸미는 것을 원한다면 '신라스테이 비품1년 정기 구독권'을 선택할 수도 있다. 신라스테이 침구, 목욕가운(배스로브), 어메니티, 시그니쳐 베어, 텀블러, 식음 이용권 등을 매달 한 품목씩 순차적으로 제공하는 것이다.
2등 30명에게는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카페’를 한 달간 이용할 수 있는 뷔페 이용권을 제공한다. 3등에 선정된 고객 50명은 이탈리아 코바(COVA) 커피를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매일 2잔씩 1달간 이용할 수 있는 커피 정기구독권을 제공한다./dalove@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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