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코로나19 맞춤형 마케팅 펼친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신라스테이가 코로나19로 지친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신라스테이가 지난 3월부터 9월까지 호텔 이용 고객 정보를 분석한 결과, 이용객의 투숙 기간이 약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외 여행이 어려워진 탓에 국내 여행이 증가하면서 장기 투숙 고객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된다.
이에 따라 신라스테이는 전국의 신라스테이 중 한 곳에서 한 달간 숙박할 수 있는 '신라스테이 한달 살기 이용권'이나 '방을 호텔같이 꾸미는 구독권'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온 유어 신라스테이(OWN YOUR SHILLASTAY) 시즌3'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3’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이용한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2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12월 10일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신라스테이 한 달 살기 이용권'은 △제주 한 달 살기, △부산 한 달 살기, △강남 삼성동 한달 살기 등 신라스테이의 최상위 등급 객실, 원하는 지역에서 한 달 동안 투숙하고 매일 뷔페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호텔에 투숙하는 것보다 자신의 방을 호텔같이 꾸미는 것을 원한다면 '신라스테이 비품1년 정기 구독권'을 선택할 수도 있다. 신라스테이 침구, 목욕가운(배스로브), 어메니티, 시그니쳐 베어, 텀블러, 식음 이용권 등을 매달 한 품목씩 순차적으로 제공하는 것이다.
2등 30명에게는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카페’를 한 달간 이용할 수 있는 뷔페 이용권을 제공한다. 3등에 선정된 고객 50명은 이탈리아 코바(COVA) 커피를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매일 2잔씩 1달간 이용할 수 있는 커피 정기구독권을 제공한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환경 단체, '낙동강 최상류' 영풍 석포제련소 폐쇄 촉구
- 방미길 오른 통상본부장 "국익 중심 실용주의적 협상에 방점"
- 쿠팡 로켓프레시, 저장사과 80t 공급…"사과값 부담 던다"
- 대우건설, 2305억원 규모 부산 광안동 재건축 공사 수주
- 백산수 누적매출 1조원…농심 "2030년까지 매출 20% 더 늘릴것"
- HD현대, 美조선사와 상선 건조 협력…미국 시장 진출 가속
- LG유플러스, 악성 앱 감염 고객에게 피싱 위험 카톡으로 알린다
- 호텔업계, 새 수익모델 '위탁운영' 확산…"재무부담 적어"
- 현대차, 미국발 수출 99%↓…트럼프 관세 대응 공급망 효율화
- 대형마트들, 계란값 안 올린다…"이윤 줄이고 가격인상 막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수성구, ‘행복뚜비잇GO’ 이웃돌봄단 발대식 개최
- 2APEC 앞둔 경주, ‘첨성이 스탬프투어’로 관광객 맞이 본격화
- 3수성구, ‘두꺼비를 지켜라’ 뚜비 로드킬 방지 영상 조회수 50만 회 돌파
- 4수성구청 태권도선수단, 제23회 한국여성태권도연맹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 종합우승
- 5대구 수성구, 고충민원처리 역량강화 교육 실시
- 6포항국제불빛축제, 호우주의보에 시민 안전 위해 메인 불꽃쇼 취소
- 7제마멸사 이성웅법사, 수성구장애청소년센터에 후원금 3백만원 전달
- 8포항시, AI로 동북아 미래 협력 문 연다…동북아 CEO 경제협력 포럼 성료
- 9경북테크노파크, 경상북도 규제자유특구 상생 워크숍 개최
- 10경주시, 우기대비 농업용 배수펌프장 선제 점검…집중호우 대응 ‘이상 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