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 완판
경제·산업
입력 2020-10-20 02:26:57
수정 2020-10-20 02:26:57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는 첫 아이브로우 제품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가 정식 출시 5일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는 눈썹 고유의 결과 숱을 살리는 제품으로, 투명한 글루 타입 포뮬러가 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모양을 유지 시켜준다. 라카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춘 화보 콘텐츠를 선보였다. 화보 속 모델들은 모두 마스크를 착용한 채 각기 다른 눈썹 모양을 강조해, 눈썹으로 자기표현이 가능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교보생명 평생안심신탁, 고령층에 호응…'치매머니' 해결책 부상
- CGV, ‘아바타: 물의 길’ SCREENX 3D 버전으로 첫 선봬
- GC녹십자, 창립 58주년 기념식 개최
- 마사회, '은퇴경주마 품평회·승마대회 결승전' 성료
- 질풍가도 달리는 연승마... 올해의 연승왕은 누구?
- 한국마사회, 말박물관서 김호경 작가 초대전 진행
- 마사회, 청년취업지원 ‘All-day 취업캠프’ 참가자 모집
- "누구나 지원 가능"…마사회, 말산업 취업박람회 개최
-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서 ‘일간스포츠배 대상경주’ 개최
- 한국마사회, AI로 경마 중계 혁신…“말 헷갈리지 않아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철우 보성군수 "전통시장서 지역 경제 살리는 착한 소비 동참해 달라"
- 2교보생명 평생안심신탁, 고령층에 호응…'치매머니' 해결책 부상
- 3CGV, ‘아바타: 물의 길’ SCREENX 3D 버전으로 첫 선봬
- 4GC녹십자, 창립 58주년 기념식 개최
- 5마사회, '은퇴경주마 품평회·승마대회 결승전' 성료
- 6질풍가도 달리는 연승마... 올해의 연승왕은 누구?
- 7한국마사회, 말박물관서 김호경 작가 초대전 진행
- 8마사회, 청년취업지원 ‘All-day 취업캠프’ 참가자 모집
- 9"누구나 지원 가능"…마사회, 말산업 취업박람회 개최
- 10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서 ‘일간스포츠배 대상경주’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