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점 프랜차이즈 미술관, 가을 시즌 신메뉴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10-28 16:55:54
수정 2020-10-28 16:55:54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외식 기업 디딤이 운영하는 주점 프랜차이즈 ‘미술관’이 가을 시즌을 맞아 신메뉴 9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미술관은 ‘새로운 맛의 예술을 선사하다’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바탕으로 분기마다 특색 있는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이번 가을 시즌에는 국물류, 쫄면, 떡볶이 등을 선보인다. 국물류 메뉴로는 순두부찌개에 땅콩버터를 넣은 ‘고기순두부찌개’와 ‘돈까스김치전골’, ‘명란계란탕’을 출시한다. 떡볶이 메뉴 ‘매콤짜장떡볶이’와 ‘우삼겹쫄면’, ‘돈까스샐러드’도 선보인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GC녹십자엠에스, 개인용 혈당측정기 ‘GC Fit 혈당측정기’ 출시
- 셀트리온, 美서 유플라이마 소아 적응증 추가 획득
- KT,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해 ‘KT 이노베이션 허브’ 개소
- 오뚜기, ‘찍어먹는 뿌셔뿌셔 구운양파맛’ 출시
- 티웨이항공, 필리핀 관광부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 현대차, '2025 TCR 월드투어 6라운드' 한국 레이스 우승
- 휴니드, ADEX서 ‘미션 레디 나우’ 비전 공개…“글로벌 파트너 협력 속도”
- CJ온스타일, 동반위와 상생 협약···800억 상생 프로그램 추진
- 현대글로비스, 숲지킴이 초등생들과 생태숲 체험활동
- 홈플러스, ‘덕다운 경량 베스트’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GC녹십자엠에스, 개인용 혈당측정기 ‘GC Fit 혈당측정기’ 출시
- 2셀트리온, 美서 유플라이마 소아 적응증 추가 획득
- 3KT,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해 ‘KT 이노베이션 허브’ 개소
- 4오뚜기, ‘찍어먹는 뿌셔뿌셔 구운양파맛’ 출시
- 5티웨이항공, 필리핀 관광부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 6현대차, '2025 TCR 월드투어 6라운드' 한국 레이스 우승
- 7휴니드, ADEX서 ‘미션 레디 나우’ 비전 공개…“글로벌 파트너 협력 속도”
- 8CJ온스타일, 동반위와 상생 협약···800억 상생 프로그램 추진
- 9포항시, 중국 광저우 여행업계 초청…중화권 관광시장 공략 본격화
- 10‘숲으로 미래로’ 2025 경상북도 산림박람회, 포항 환호공원서 성황리 마무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