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 한국·일본·대만 완판
경제·산업
입력 2020-10-30 16:32:25
수정 2020-10-30 16:32:25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는 신제품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가 한국, 일본, 대만 3개국에서 완판 됐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브랜드 창립 이래 최단 시간 내 가장 많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는 라카가 지난달 12일 첫 선을 보인 아이브로우 제품으로, 정식 출시 5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2차 추가 물량 역시 재입고 당일 전량 판매됐다. 현재 3차 물량을 준비 중이다.
이번 성과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진행한 캠페인을 통해, 이색 마스크 화보를 공개하는 등 ‘위드 코로나(With Corona)’ 시대에 걸맞은 마케팅 전략이 소비자들의 니즈와 부합한 데 따른 결과다.
라카 브랜드 마케터는 "자사 직영 온라인 채널만으로 이뤄낸 이번 성과"라며 "제품 생산 속도가 고객의 실시간 주문 속도를 따라가지 못할 정도"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교보생명 평생안심신탁, 고령층에 호응…'치매머니' 해결책 부상
- CGV, ‘아바타: 물의 길’ SCREENX 3D 버전으로 첫 선봬
- GC녹십자, 창립 58주년 기념식 개최
- 마사회, '은퇴경주마 품평회·승마대회 결승전' 성료
- 질풍가도 달리는 연승마... 올해의 연승왕은 누구?
- 한국마사회, 말박물관서 김호경 작가 초대전 진행
- 마사회, 청년취업지원 ‘All-day 취업캠프’ 참가자 모집
- "누구나 지원 가능"…마사회, 말산업 취업박람회 개최
-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서 ‘일간스포츠배 대상경주’ 개최
- 한국마사회, AI로 경마 중계 혁신…“말 헷갈리지 않아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철우 보성군수 "전통시장서 지역 경제 살리는 착한 소비 동참해 달라"
- 2교보생명 평생안심신탁, 고령층에 호응…'치매머니' 해결책 부상
- 3CGV, ‘아바타: 물의 길’ SCREENX 3D 버전으로 첫 선봬
- 4GC녹십자, 창립 58주년 기념식 개최
- 5마사회, '은퇴경주마 품평회·승마대회 결승전' 성료
- 6질풍가도 달리는 연승마... 올해의 연승왕은 누구?
- 7한국마사회, 말박물관서 김호경 작가 초대전 진행
- 8마사회, 청년취업지원 ‘All-day 취업캠프’ 참가자 모집
- 9"누구나 지원 가능"…마사회, 말산업 취업박람회 개최
- 10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서 ‘일간스포츠배 대상경주’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