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 한국·일본·대만 완판
경제·산업
입력 2020-10-30 16:32:25
수정 2020-10-30 16:32:25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는 신제품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가 한국, 일본, 대만 3개국에서 완판 됐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브랜드 창립 이래 최단 시간 내 가장 많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는 라카가 지난달 12일 첫 선을 보인 아이브로우 제품으로, 정식 출시 5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2차 추가 물량 역시 재입고 당일 전량 판매됐다. 현재 3차 물량을 준비 중이다.
이번 성과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진행한 캠페인을 통해, 이색 마스크 화보를 공개하는 등 ‘위드 코로나(With Corona)’ 시대에 걸맞은 마케팅 전략이 소비자들의 니즈와 부합한 데 따른 결과다.
라카 브랜드 마케터는 "자사 직영 온라인 채널만으로 이뤄낸 이번 성과"라며 "제품 생산 속도가 고객의 실시간 주문 속도를 따라가지 못할 정도"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세븐일레븐, 전자영수증 확산 기여로 부총리 겸 과기부 장관 표창 수상
- 현대로템, GTX-A 차량 EPD 인증 획득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협력사 수출 역량교육 실시
- 워크데이 3분기 영업익 2억5900만 달러…전년 比 57%↑
- BGF리테일, 제 5회 ‘아동 안전 그림 공모전’ 시상식 개최
- 씨아이테크, ‘프리미엄 배리어프리 키오스크’ 첫 적용
- GS25, 에드워드 리 셰프와 ‘폭립&갈비함박 도시락’ 출시
- 홀트강동복지관, ‘2025 장애인먼저실천상’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수상
- 플라우드, 2세대 AI 녹음기 ‘노트 Pro’ 공개
- 올팩코리아, ‘2025 코리아 김치 페스티벌’ 공식 협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세븐일레븐, 전자영수증 확산 기여로 부총리 겸 과기부 장관 표창 수상
- 2현대로템, GTX-A 차량 EPD 인증 획득
- 38명이 한 해 조례 22건…'일 안하는' 영광군의원
- 4한림대 치과학교실, 스마트폰 앱으로 턱관절장애 치료효과 최초 입증
- 5한화에어로스페이스, 협력사 수출 역량교육 실시
- 6김한수 남원시의원 "가업승계 농업인 적극 지원하겠다"
- 7기장군, 장안 월내리 해역 '수산자원 산란·서식장 조성사업' 공모 선정
- 8NH證, ‘2025 퇴직연금사업자 평가’ 2관왕 달성
- 9영남대, 2025 YU 전공박람회·전공설명회 개최
- 10대구행복진흥원, 학교밖청소년과 한 해 성장 함께 나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