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듀어, 젠더 뉴트럴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로
경제·산업
입력 2020-11-18 16:54:55
수정 2020-11-18 16:54:55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리듀어(Réduire)가 젠더 뉴트럴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로 새롭게 재탄생한다고 18일 밝혔다. 리브랜딩과 동시에 새로운 신제품 라인을 선보인다.
리듀어는 리브랜딩을 통해 남녀 모두가 데일리 아이템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는다는 목표다. 특히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인증을 받았으며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PETA 인증 비건&크루얼티 프리 브랜드이기도 하다. 저자극 테스트 완료 및 피부에 유해한 성분으로 주로 언급되는 20가지 성분과 알레르기 주의 성분을 모두 배제했다.
이와 함께 새로운 제품들도 선보인다. 신규라인으로 일상생활 속 유해환경에서 유해 물질 차단을 도와주는 데일리 라이프 케어 라인인 ‘데일리 프로텍트 라인(Daily Protect line)’을 출시했다. 핸드 크림과 핸드 솝이 대표 상품이다. 기존 제품인 리프레싱 타임 클렌징 워터의 경우 용기 토출구에 외부 접촉을 차단하는 고주파 실링을 추가했다. 트러블 릴리빙 라인에는 토너와 에센스 제품 외에도 젤 크림을 새롭게 추가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