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듀어, 젠더 뉴트럴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로
경제·산업
입력 2020-11-18 16:54:55
수정 2020-11-18 16:54:55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리듀어(Réduire)가 젠더 뉴트럴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로 새롭게 재탄생한다고 18일 밝혔다. 리브랜딩과 동시에 새로운 신제품 라인을 선보인다.
리듀어는 리브랜딩을 통해 남녀 모두가 데일리 아이템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는다는 목표다. 특히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인증을 받았으며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PETA 인증 비건&크루얼티 프리 브랜드이기도 하다. 저자극 테스트 완료 및 피부에 유해한 성분으로 주로 언급되는 20가지 성분과 알레르기 주의 성분을 모두 배제했다.
이와 함께 새로운 제품들도 선보인다. 신규라인으로 일상생활 속 유해환경에서 유해 물질 차단을 도와주는 데일리 라이프 케어 라인인 ‘데일리 프로텍트 라인(Daily Protect line)’을 출시했다. 핸드 크림과 핸드 솝이 대표 상품이다. 기존 제품인 리프레싱 타임 클렌징 워터의 경우 용기 토출구에 외부 접촉을 차단하는 고주파 실링을 추가했다. 트러블 릴리빙 라인에는 토너와 에센스 제품 외에도 젤 크림을 새롭게 추가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세계百 타임스퀘어점, 탑텐 베이비 팝업스토어 운영
- 서로이음상조, 2025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따뜻한 장례문화 앞장서
- 현대그린푸드, ‘텍사스 로드하우스’ 연말 한정 세트 출시
- 경희대-AI 로봇 기업 서큘러스, '패브릭 기반 로봇 표피' 공동연구 착수
- HD현대, 연말 이웃사랑 성금 30억 원 기탁
- 현대 테라타워 구리갈매, GTX-B 노선 호재 품어
- 네이트 판, 연말 맞아 ‘판’타스틱 피플 2025’ 이벤트 진행
- 대구 모텔 화재, 기술 공조가 참사 막아…프론트엑스 '눈길'
- 오뚜기, 한국식품연구원과 식품산업 선도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롯데웰푸드, 공정위 ‘상생협력 모범사례 발표회’서 표창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세계百 타임스퀘어점, 탑텐 베이비 팝업스토어 운영
- 2서로이음상조, 2025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따뜻한 장례문화 앞장서
- 3현대그린푸드, ‘텍사스 로드하우스’ 연말 한정 세트 출시
- 4김철우 보성군수 "보성말차, 대표 관광·문화 콘텐츠로 키울 것"
- 5경희대-AI 로봇 기업 서큘러스, '패브릭 기반 로봇 표피' 공동연구 착수
- 6대구도시개발공사, 영구임대주택 입주민 대상 겨울철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 7대구교통공사, 교통공사노동조합과 노사협상 타결
- 8대구교통공사, AI기반 ‘기관사 스마트 안전운행보고 체계’ 도입
- 9HD현대, 연말 이웃사랑 성금 30억 원 기탁
- 10현대 테라타워 구리갈매, GTX-B 노선 호재 품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