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 신제품 흥행에 온라인몰 매출 10배 ‘껑충’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의 신제품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가 국내외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공식 온라인몰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라카는 지난 10월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를 선보인 후 11월까지 온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00% 신장했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 창립 이래 최대 성과다. 이색 마스크 화보 및 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와 협업한 영상 콘텐츠를 공개하는 등 소비자 니즈에 부합한 ‘온택트(On-tact)’ 마케팅 활동이 성공 요인이라는 분석이다.
라카가 신제품 출시와 함께 선보인 콘텐츠들은 SNS 상에서 화제가 되며 정식 출시 전부터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러한 전략으로 한국, 일본, 대만 3개국에서 출시 5일만에 초도 물량 완판 및 2차 추가 물량 입고 당일 전량 판매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일본 대표 오픈마켓 플랫폼 ‘큐텐재팬(Qoo10 Japan)’ 아이브로우 부문에서 Q랭크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라카 브랜드 마케팅 디렉터 권덕현 이사는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운 시장 상황 속에서도 시대를 반영한 마케팅 활동으로 역대 최대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국내외 소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온라인 채널을 강화해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세븐일레븐, 전자영수증 확산 기여로 부총리 겸 과기부 장관 표창 수상
- 현대로템, GTX-A 차량 EPD 인증 획득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협력사 수출 역량교육 실시
- 워크데이 3분기 영업익 2억5900만 달러…전년 比 57%↑
- BGF리테일, 제 5회 ‘아동 안전 그림 공모전’ 시상식 개최
- 씨아이테크, ‘프리미엄 배리어프리 키오스크’ 첫 적용
- GS25, 에드워드 리 셰프와 ‘폭립&갈비함박 도시락’ 출시
- 홀트강동복지관, ‘2025 장애인먼저실천상’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수상
- 플라우드, 2세대 AI 녹음기 ‘노트 Pro’ 공개
- 올팩코리아, ‘2025 코리아 김치 페스티벌’ 공식 협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로템, GTX-A 차량 EPD 인증 획득
- 28명이 한 해 조례 22건…'일 안하는' 영광군의원
- 3한림대 치과학교실, 스마트폰 앱으로 턱관절장애 치료효과 최초 입증
- 4한화에어로스페이스, 협력사 수출 역량교육 실시
- 5김한수 남원시의원 "가업승계 농업인 적극 지원하겠다"
- 6기장군, 장안 월내리 해역 '수산자원 산란·서식장 조성사업' 공모 선정
- 7NH證, ‘2025 퇴직연금사업자 평가’ 2관왕 달성
- 8영남대, 2025 YU 전공박람회·전공설명회 개최
- 9대구행복진흥원, 학교밖청소년과 한 해 성장 함께 나눠
- 10대구행복진흥원, 청년정책네트워크 최종공유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