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언택트 '선물하기' 제품 출시 봇물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비대면 생활이 일상화되면서 연말 선물을 전하는 풍경도 변했다. 선물을 더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주고받는 일이 늘어난 것이다. 언택트 소비가 활발한 만큼 온라인 커머스 업계는 선물하기 기능을 새롭게 시작하거나 강화하고 있으며 특히 선물하기 좋은 품목인 화장품 업계는 ‘선물하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구성과 이색 패키지의 전용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17일 화장품업계에 따르면 키엘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프랑스 리옹 출신의 아티스트 마이테 프랑키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출시했다. 연말 분위기를 담은 특별한 보자기 포장을 더했다. 이번 한정판 세트에는 칼렌듈라 꽃잎 토너, 울트라 훼이셜 클렌저, 울트라 훼이셜 크림까지 샘플 3종을 추가 구성해 키엘의 베스트 제품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캐스키드슨은 카카오 한정으로 케이크 모양의 배스밤을 선보였다. 캐스키드슨 배스밤 케이크는 애플 블라썸 향으로 프리지아와 머스크, 살구, 사과가 어우러진 향기가 특징이다. 세 가지 컬러가 믹스된 케이크 모양의 배스밤 4조각이 고정된 트레이 박스와 빨간색 리본으로 묶인 케이크 상자와 함께 제공된다.
스틸라가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연말 메이크업까지 해결할 수 있는 아이섀도우 팔레트 세트를 카카오 단독으로 출시했다. 로즈 골드 매트 섀도우와 메탈릭 섀도우의 조화로 이뤄진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12가지 컬러 쉐이드로 구성돼 있다. 베이스, 음영, 포인트까지 하나의 팔레트로 완성 가능하다. 특별 단독 기프트 박스의 구성으로 블랙 가죽 브러쉬 세트와 사각 손거울까지 구성됐다.
헤라는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제품 구매 시 스킨케어 제품들이 포함된 스페셜 증정세트와 복주머니 파우치 혹은 립 파우치를 함께 증정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제품을 마련했다.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는 프라이머 성분이 입술 굴곡을 채우며 파우더를 바른 듯한 마무리감과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이다. 7가지 컬러 중 원하는 1가지 컬러를 택할 수 있으며 헤라 선물 박스로 포장돼 배송된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미아다마’, 한국 공식 진출
- "히트작 우려 먹기?" 게임 업계에 부는 리마스터링 바람
- [부동산 캘린더] 내주 3017가구 분양…"3기 신도시 대장지구 분양 시작"
- 국내 사외이사, 교수·관료 출신 쏠림 여전…"전문성 미흡"
- 라면 체험공간부터 키링까지…글로벌 소비자 공략 나선 농심
- '하이럭셔리'만 살아남는다…심화되는 명품 업계 양극화
- [위클리비즈] "한-계란 없다"…배달의민족, 계란 프라이데이 팝업
- 현대건설, ‘가덕도 신공항’ 손 뗀다…“장기표류 가능성”
- “1시간 배송”…이마트·올리브영 ‘퀵커머스’ 승부수
- 네이버 1분기 실적 ‘방긋’…쇼핑앱 효과 ‘톡톡’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국힘 후보 교체에 비주류 반발…"한밤 쿠데타"
- 2이낙연, 대선 불출마 선언…다른 사람 선거 돕지도 않을 것
- 3김문수, 대통령 후보 박탈 '반발'…법적·정치적 대응 예고
- 4원화 강세 오자 서학개미들 "미국 주식 팔자" 행렬
- 5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미아다마’, 한국 공식 진출
- 6‘구성역 플랫폼시온시티47’, 사업속도 박차...올 하반기 착공
- 7'외환보유액' 5년 만에 최저…한 달 사이 50억 달러 증발
- 8‘정치 테마주’에 출렁이는 증시…투자경고 종목 속출
- 9"히트작 우려 먹기?" 게임 업계에 부는 리마스터링 바람
- 10내주 3017가구 분양…"3기 신도시 대장지구 분양 시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