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창고43' 브랜드 전국화
경제·산업
입력 2021-01-07 14:46:27
수정 2021-01-07 14:46:27
문다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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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상무점'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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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bhc가 운영하는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수도권 위주 출점 방식에서 벗어나 전라남도에 첫 거점을 마련했다.
창고43은 신축년 새해를 맞아 광주광역시 서구에 17번째 직영매장인 ‘광주상무점’을 새롭게 열었다고 7일 밝혔다. 서울 강남, 여의도 등 수도권에 집중돼 있던 기존 출점과 다르게 지방 지역에 본격 진출하며 브랜드 전국화의 초석을 다졌다는 평가다.
광주상무점은 약 300평에 292석 규모인 대형 매장으로 비즈니스 미팅, 가족 및 지인 모임 등 여러 용도로 활용되도록 최대 60명 수용 가능한 룸을 17개 마련했다. 우드와 아이언을 조화시킨 디자인이 특징이며 주변에 광주광역시청, 공원, 문화시설 등이 있어 직장인, 인근 주민들의 각종 모임 니즈를 수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광주상무점은 약 300평에 292석 규모인 대형 매장으로 비즈니스 미팅, 가족 및 지인 모임 등 여러 용도로 활용되도록 최대 60명 수용 가능한 룸을 17개 마련했다. 우드와 아이언을 조화시킨 디자인이 특징이며 주변에 광주광역시청, 공원, 문화시설 등이 있어 직장인, 인근 주민들의 각종 모임 니즈를 수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bhc 직영사업본부 송연우 상무는 “광주상무점을 시작으로 보다 다양한 지역으로 확대해 창고43 브랜드를 널리 알릴 예정”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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