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릴레이 쇼케이스 시동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매월 새로운 브랜드와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패션쇼핑에 대한 고객 갈증을 해소하고, 패션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
이베이코리아는 이러한 전략의 일환으로 라코스테와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오는 17일까지 2020년 F/W 시즌 상품 등을 단독 특가로 선보이는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최대 20만원 쿠폰 등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2020 F/W 시즌 오프 상품은 총 30종으로, 전상품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2019년부터 2020년 S/S 시즌 인기 이월 상품도 온라인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라운드티셔츠를 4만원대, 옥스포드셔츠를 7만원대, 스트레치 원피스를 10만원대에 선보인다. 최대 20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 전체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각각 선보인다.
스마일클럽 중복할인쿠폰 적용 시 바람막이는 14만원대, 라운드 티셔츠 4만원대, 옥스포드 셔츠와 스티커즈는 각각 7만원대, 원피스 10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가방류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20만원 이상 라코스테 제품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G마켓 패션레저실 황지은 실장은 “언텍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패션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한 온라인 쇼케이스를 준비하고 있다”며 “올해 첫번째로 선보이는 라코스테의 경우 인기 프리미엄 브랜드로 고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