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제로칼로리 '브루잉 콤부차'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1-04-14 16:18:56
수정 2021-04-14 16:18:56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제로칼로리 발효음료 ‘브루잉 콤부차’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브루잉 콤부차는 최근 소비자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커피 및 탄산음료 외에 색다른 마실거리에 대한 욕구가 증가하는 점에 주목해 선보이는 발효탄산음료다. 녹차, 홍차에 효모와 특허 받은 순식물성 유산균 ‘LB-9’을 첨가해 14일간 발효시켜 유기산의 새콤한 맛이 특징이다. 410mL 용량에 0Kcal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콤부차 뿐만 아니라 정성발효즙,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 등 소비자 니즈에 부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올해를 건강한 생애주기를 위한 음료 포트폴리오 구축의 원년으로 삼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이파이, 석류 리큐르 '파마' 소개…건강한 음주 문화 제안
- TYM, 2025 익산농업기계박람회 참가
- 청년다방, 신메뉴 '크림차돌·대패삼겹 떡볶이' 출시
- 골프볼 브랜드 '세인트나인', 신제품출시
- HD현대인프라코어 디벨론, 아프리카 핵심시장 에티오피아서 급성장
- 더현대 서울, 스위스 스포츠 브랜드 ‘온러닝’ 국내 1호 매장 오픈
- 셀트리온, ‘월드 ADC 2025’서 신약 후보물질 최신 성과 공개
- KGM, 이스라엘·튀르키예서 토레스 HEV 및 무쏘 EV 론칭 행사
- "12월 20일 신규 취항"…티웨이항공, 제주-후쿠오카 예약 오픈
- 넥슨, FC 온라인 한국 대표팀 ‘FC 프로 페스티벌 2025’ 출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이파이, 석류 리큐르 '파마' 소개…건강한 음주 문화 제안
- 2TYM, 2025 익산농업기계박람회 참가
- 3청년다방, 신메뉴 '크림차돌·대패삼겹 떡볶이' 출시
- 4골프볼 브랜드 '세인트나인', 신제품출시
- 5KB국민카드, 소아암 치료지원 희망걷기 '위시드림' 진행
- 6HD현대인프라코어 디벨론, 아프리카 핵심시장 에티오피아서 급성장
- 7더현대 서울, 스위스 스포츠 브랜드 ‘온러닝’ 국내 1호 매장 오픈
- 8셀트리온, ‘월드 ADC 2025’서 신약 후보물질 최신 성과 공개
- 9KGM, 이스라엘·튀르키예서 토레스 HEV 및 무쏘 EV 론칭 행사
- 10한국투자증권, 12월 '주식 투자자 교육'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