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시주식회사, 경제적 약자위한 비즈니스 프로모션 플랫폼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1-09-16 10:25:32
수정 2021-09-16 10:25:32
정의준 기자
0개

컨시주식회사(대표 이현석)는 비즈니스 프로모션 플랫폼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론칭한 컨시 플랫폼은 소상공인을 위한 스몰 비즈니스, 청년 세대를 위한 영 비즈니스, 중소기업을 위한 브랜드 인큐베이터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배달 비용을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배달머니’와 AI와 데이터 기반의 세무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친구’, 식자재 비용관리 플랫폼 ‘도도카트’ 및 소프트웨어 카드단말기 결제솔루션 ‘페이콕’과 협업을 통해 안정적인 플랫폼 서비스를 위한 네트워크도 강화했다.
이현석 컨시주식회사 대표는 “경제적 약자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한국형 플랫폼을 만들었다”며 “모든 참여자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선한 플랫폼’이 지향점”이라고 전했다.
한편 컨시는 2030 예비 창업자들에게 꼭 필요한 입지 선정·매장관리·인테리어는 물론 매출에 핵심이 되는 레시피 등을 모듈화해 플랫폼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썸코리아 운영 브랜드 페이퍼어스, ‘디자인코리아 2025’ 참가
- 똘똘한 한 채 선호에 역세권 가치 ‘껑충’…수요층 선점 분주
- “원점에서 다시”… 한화오션, 안전관리 체계 혁신
- 세븐일레븐, 올해 빼빼로데이 매출 120% 증가
- HS효성첨단소재,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BMW 코리아, ‘뉴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 출시
- 현대제철,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코리아교육그룹, 신규 온라인 강의 플랫폼 ‘블러 스튜디오’ 선공개
- HS효성첨단소재, ‘2025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에코비, 아시아 뷰티 박람회 ‘2025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썸코리아 운영 브랜드 페이퍼어스, ‘디자인코리아 2025’ 참가
- 2모아데이타, 삼성서울병원 국제심포지엄서 AI 헬스케어 사례 발표
- 3똘똘한 한 채 선호에 역세권 가치 ‘껑충’…수요층 선점 분주
- 4대진첨단소재 “기술 유출 수사 대주주·법인 관련성 없어”
- 5“원점에서 다시”… 한화오션, 안전관리 체계 혁신
- 6세븐일레븐, 올해 빼빼로데이 매출 120% 증가
- 7HS효성첨단소재,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8엠젠솔루션, 'AI 화재 진압 솔루션' 탑재 소방 로봇 특허 출원
- 9BMW 코리아, ‘뉴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 출시
- 10현대제철,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