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시주식회사, 경제적 약자위한 비즈니스 프로모션 플랫폼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1-09-16 10:25:32
수정 2021-09-16 10:25:32
정의준 기자
0개
컨시주식회사(대표 이현석)는 비즈니스 프로모션 플랫폼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론칭한 컨시 플랫폼은 소상공인을 위한 스몰 비즈니스, 청년 세대를 위한 영 비즈니스, 중소기업을 위한 브랜드 인큐베이터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배달 비용을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배달머니’와 AI와 데이터 기반의 세무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친구’, 식자재 비용관리 플랫폼 ‘도도카트’ 및 소프트웨어 카드단말기 결제솔루션 ‘페이콕’과 협업을 통해 안정적인 플랫폼 서비스를 위한 네트워크도 강화했다.
이현석 컨시주식회사 대표는 “경제적 약자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한국형 플랫폼을 만들었다”며 “모든 참여자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선한 플랫폼’이 지향점”이라고 전했다.
한편 컨시는 2030 예비 창업자들에게 꼭 필요한 입지 선정·매장관리·인테리어는 물론 매출에 핵심이 되는 레시피 등을 모듈화해 플랫폼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