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유튜버 송페, 현명하게 국산 유제품을 소비하는 방법 알려
문화·생활
입력 2021-09-26 12:00:00
수정 2021-09-26 12:00:00
정의준 기자
0개

유튜브를 통해 사람들에게 태권도를 알리고 있는 27살 청년 유튜버 '송페'가 ‘Thank유CC 영상공모전’을 통해 운동, 일상, 가족 그리고 애완동물과 함께하는 국산 유제품이라는 주제로 국산 유제품 소비를 장려하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Thank유CC 영상공모전’은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을 주제로 대한민국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공모하는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로 영상 제작이 가능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영상을 공개한 태권도 유튜버 ‘송페’는 “움직이는 활동 하나가 누군가에게는 큰 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생각에 행복했다”며 “앞으로도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삶을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해준 좋은 공모전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라고 공모전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공모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아트펌컴퍼니가 주관하는 ‘Thank 유 캠페인’의 프로그램 일환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PAWFECT, 반려견 영양제 브랜드 '오래 곁애' 런칭
- 좌심실 벽 두꺼워지는 '좌심실비대'… 원인 감별하는 AI 기술 나왔다
- 여름철 코로나 유행 가능성… 중국 등 인접국가 코로나19 증가세
- 식약처, ‘위고비’ 청소년 허가? 오남용 우려 ‘모락모락’
- 암젠, 희귀 소세포폐암 치료제 ‘임델트라주’ 허가
- 강남세브란스병원, 1기 연구중심병원 인증 기념식 열어
- 골절로 인한 사회경제적 비용 갈수록 증가... 학회 "약제 급여 기준 개선해달라"
- 환자·보호자 한 목소리 “혁신 신약, 빠른 급여 적용 필요해”
- 뉴트리케어, '바르토바 테라헤르츠 EMS 종아리 마사지기' 출시
- 동아제약, 여성청결제 ‘지노렉스 페미닌 클린폼’ 리뉴얼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