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장…시코르 입점 확대
경제·산업
입력 2021-10-13 16:13:06
수정 2021-10-13 16:13:06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라카가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장한다.
라카는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 매장 입점을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기존에 입점된 시코르 강남점·강남역점·스타필드 코엑스점 등 12개 매장에 이어 신세계 본점·명동점·신세계 경기점 등 11개 매장에 추가 입점한다.
이번 입점 매장 확대는 지난 7월 라카가 시코르와 진행한 대규모 프로모션에서 의미있는 성과를 거둔데 따른 시코르의 러브콜로 성사됐다. 라카는 베스트셀러인 ‘글래시 네일 컬러’의 ‘여름 컬렉션’을 시코르에 단독 입점시킴과 동시에 지난 7월에는 시코르의 ‘이달의 브랜드’로 선정됐으며, 입점 한 달 만에 시코르의 네일 카테고리에서 판매액 1위를 달성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리온 3세 담서원, 2년 만에 전무 '승진'
- 마일리지 통합 고민하는 대한항공, 아시아나 좌석 확푼다
- [이슈플러스] 정부 "공공 공사비 현실화"...민간 PF보증 5조원 확대
- LG엔솔-퀄컴 “최첨단 배터리 관리 시스템 상용화"
- 삼성·LG·SK, 'CES 2025' 출동…'AI 역량' 방점
- 트럼프 만난 정용진, 미국 측에 "韓 저력 있는 나라"…신세계그룹 ‘들썩’
- SK텔레콤, CES 2025서 혁신적인 AI 미래 기술 선보인다
- 포스코그룹, 2025년 정기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오리온 오너가 3세 담서원, 2년 만에 전무로 승진
- 현대모비스, 연구개발 아이디어 축제 '2024 엠필즈 페스타' 개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