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프, 샤이니 키 콜라보 클렌징 라인 ‘KEY FACE’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1-11-24 10:07:35
수정 2021-11-24 10:07:35
정의준 기자
0개

화장품 브랜드 유리프(youlief)가 SM엔터 소속 아티스트 샤이니 키와 콜라보한 클렌징 라인’키 페이스(KEY:FACE)’ 라인을 24일 자사 온라인몰과 쿠팡, 시코르 등 온라인 마켓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키 페이스’는 데뷔 14년 차 아이돌 샤이니 키가 연예계 활동을 하며 가지게 된 클렌징 고민과 유리프의 더마 코스메틱 노하우를 담아 탄생시킨 클렌징 라인으로 클렌징 폼과 클렌징 오일 2종으로 발매된다.
업체 관계자는 “키가 제품 기획부터 디자인, 네이밍 등 기획 전체에 참여했다”며 “피부 클렌징에 키와 같은 고민을 가진 비슷한 연령층에 큰 관심과 기대를 안길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유리프는 이번 ‘키 페이스’라인 론칭을 기념해 세안 밴드, 포토카드 등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준비 중으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성인 치아 교정, 남성이 여성보다 만족”
- ‘복잡 관상동맥’ 환자, OCT 기반 스텐트 삽입으로 심혈관 사건 크게 줄여
- 한양대의료원 매거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기획대상 수상
- 서울성모병원 연구팀, 간세포암 수술법 결정 지원하는 인공지능 모델 개발
- "실명 유발 습성 황반변성, 2040년엔 2배로 증가"
- 유경하 이화의료원장, 테디스 어워즈 2025 ‘희망과 감동상’ 수상
- 마리아병원 “배양 PRP로 반복 착상 실패 환자 임신 성공률 높여”
- 서울대병원, ‘제중원 140주년 기념 심포지엄’...한국 의료체계 변화 조명
- 정경아 이대목동병원 교수, 대한산부인과 로봇수술학회 회장 취임
-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 …의협 "검증되지 않은 무자격자의 시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검찰, 김병주 MBK 회장 피의자 조사…‘홈플러스’ 사건 처분 속도
- 2“성인 치아 교정, 남성이 여성보다 만족”
- 3‘복잡 관상동맥’ 환자, OCT 기반 스텐트 삽입으로 심혈관 사건 크게 줄여
- 4심사평가원, 7회 연속 ‘가족친화 우수기관’ 인증 획득
- 5한국지엠 하청노동자 "보복성 집단 해고 의혹…근로 감독 나서라"
- 6김동원 한화생명 사장 "韓·UAE 100년 동행 선도"
- 7K-건설 해외수주 500억 달러 '눈앞'…10년 만에 최고 실적
- 8업비트, 네이버와 합병 후에야…'늑장신고' 논란
- 9개미 빚투 증가에…물만난 증권사 이자장사
- 104대금융, 5년만에 이자수익 감소 전망…수익모델 전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