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카부터 비즈니스 솔루션까지”…르노 마스터 컨벤션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1-12-15 15:16:46
수정 2021-12-15 15:16:46
장민선 기자
0개

[서울경제TV=장민선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14일 유럽 상용차 시장의 리더 ‘르노 마스터’ 특장회사 컨벤션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컨벤션은 상호 건설적인 의견 및 정보를 교환하는 기회를 도모하고자 마련됐으며, 총 16개의 특장회사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2022년 생산 예정인 르노 마스터에 대한 정보를 공유했으며, 우수 특장회사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했다. 캠핑카 특장회사인 ‘SC 미디어’가 최우수 고객사로, ‘나인 인디 에어’와 ‘다온 TNT’가 우수 고객사로 선정됐다.
또한, 코로나19 이후 반도체 및 부품 수급 어려움에 따른 공급 문제도 논의했다. 2022년에는 특장 회사들의 지속 가능한 사업 예측을 위해 최대한 안정적인 물량을 공급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마케팅본부장은 “COVID-19 이후 국내 시장에서 캠핑 및 모터홈 시대가 본격적으로 도래했으며,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모터홈 수요는 꾸준히 증가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러한 시장의 변화에 발맞춰 르노 마스터를 베이스로 모터홈 개조를 주력으로 하는 특장회사들이 선전할 수 있도록 공동 프로모션 기획 등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jja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기아, 사우디서 RSG와 PV5 실증사업 실시
- 비플로우, ‘바벨라토르 소외돕기 턱걸이 대회’ 공식 후원
- LG유플러스, 소상공인 대상 가을 맞이 ‘다다익선’ 이벤트
- 쟈뎅, 제주산 유기농 말차 담은 ‘까페모리 말차라떼 6종’ 출시
-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2년만에 매출 5700억 돌파
- 현대로템, '2025 지속가능경영품질대상' 수상
-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 실시
- 따꼬, ‘소외계층 나눔 프로젝트 울산시 턱걸이 왕중왕전’ 행사
- 기아 정성만 이사, '바벨라토르 왕중왕전' 후원·참가
- "국제선 최대 20% 할인"…아시아나항공, '국군의 날' 프로모션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기아, 사우디서 RSG와 PV5 실증사업 실시
- 2하나銀 대전D-도약펀드 1000억 출자…벤처투자 생태계 활성화
- 3비플로우, ‘바벨라토르 소외돕기 턱걸이 대회’ 공식 후원
- 4LG유플러스, 소상공인 대상 가을 맞이 ‘다다익선’ 이벤트
- 5DB손보, 美포테그라 인수에도 주주환원 양호…목표가 유지-NH
- 6쟈뎅, 제주산 유기농 말차 담은 ‘까페모리 말차라떼 6종’ 출시
- 7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2년만에 매출 5700억 돌파
- 8현대로템, '2025 지속가능경영품질대상' 수상
- 9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 실시
- 10따꼬, ‘소외계층 나눔 프로젝트 울산시 턱걸이 왕중왕전’ 행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