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축구대표팀 친선전·7·8차전 독점 생중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쿠팡플레이는 대한민국 남자 축구대표팀의 원정 친선전 2개 경기와 월드컵 예선경기를 디지털 독점 생중계한다고 10일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축구대표팀이 전지 훈련 중인 터키에서 열리는 친선전 경기를 라이브로 중계하할 예정이다. 이번 친선전은 축구대표팀이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예선을 앞두고 실전 감각을 최대한 끌어올리기 위해 준비됐다. 국내파 중심으로 이루어진 축구대표팀은 오는 15일 저녁 8시 아이슬란드와 먼저 친선전을 갖는다. 이후 21일 저녁 8시 몰도바와 친선전을 치르며 선수들의 기량을 최종 점검할 계획이다. 두 경기 모두 쿠팡플레이로 시청할 수 있다.
두 차례 친선전 이후 축구대표팀은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7, 8차전 원정경기를 치르기 위해 레바논으로 이동한다. 이때 해외파 선수들이 합류해 최정예 멤버가 꾸려질 예정이다. 축구대표팀은 27일 레바논과 7차전을 갖는다. 현재 한국의 최종예선 성적은 4승2무로 레바논의 1승2무3패보다 앞서고 있는 만큼 레바논을 상대로 승점 사냥을 노리고 있다.
이어 축구대표팀은 2월 1일 시리아와 8차전을 갖는다. 시리아는 한국이 속한 아시아 최종예선 A조의 최하위로 현재 성적은 2무4패다. 쿠팡플레이는 국가대표팀의 월드컵 최종예선 7, 8차전 역시 디지털 독점 생중계할 예정으로 많은 국내 축구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국가대표 경기뿐 아니라 대표적인 해외파 선수인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FC), 이강인(레알 마요르카), 황의조(FC 지롱댕 드 보르도), 김민재(페네르바체 SK) 등 4명의 소속팀 경기를 디지털 생중계로 볼 수 있는 유일한 플랫폼이다. 또 대한축구협회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돼 오는 2025년 8월까지 축구 국가대표팀을 후원하며 대표적인 축구 생중계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쿠팡플레이는 모바일, 태블릿, PC 웹사이트 뿐만 아니라 스마트TV에서도 즐길 수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기아, LG전자와 맞손…모빌리티 공간 솔루션 ‘PV5 슈필라움’ 선봬
- 한국마사회, 2025년 신입사원 임용식 개최…창사 이래 최다
- 다이나핏, 뮤즈 있지 '유나'와 함께 한 캠페인 화보 공개
- 한남2구역, 또 갈등…"시공사 교체 논의"
- 새로운 스타 탄생 기대감…올해 트리플 크라운 6일 스타트
- 진에어, 연간 프로모션 운영 계획 모아보기 페이지 오픈
- 쓰리에이치, 스포츠크림 아스릭손 신규 TVCF 공개
- 맨파워코리아, 글로벌 경영 전문가 '김옥진' 대표이사 선임
- 불막열삼, 13일 ‘열삼데이’ 맞아 이벤트 동시 진행
- 한국마사회, 사회공헌재단 마농 문화체험 전국 시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시장총-스카이장례장, 장례지원 등 '업무협약'
- 2무안군, 만 5세 미만 아동 365일 돌본다
- 3남원경찰서, 춘향제 앞두고 공중화장실 비상벨 점검
- 4남원시, 제17기 청소년참여위원 위촉…"청소년 정책, 우리가 만든다"
- 5장성군, 민원업무 부서 대상 ‘찾아가는 청렴 티타임’ 진행
- 6KB국민銀, 미얀마 지진 피해 구호 성금 1억4000만원 지원
- 7남원시, 성인문해교육 공모 선정…국비 3,500만 원 확보
- 8남원시, 유네스코 음악창의도시 예비회원 가입 신청
- 9하나금융, 중기·소상공인 대상 총 6.3조원 긴급 금융지원
- 10남원시, 청명‧한식 앞두고 산불 비상체제 가동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