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수상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쿠팡플레이는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웹예능 프로그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이 행사는 대한민국의 변화를 이끌어 갈 브랜드를 선정하고 수상하는 시상식이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각 분야 전문가들의 평가 및 심의는 물론 광범위한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수상이 결정된다. 온라인과 모바일, 유선 조사 등을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SNL 코리아를 웹예능 프로그램 부문 최고작으로 선정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쿠팡플레이를 통해 2021년 9월부터 새롭게 돌아온 SNL 코리아는 고품격 풍자와 신선한 패러디로 매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미국 NBC 방송사의 장수 인기 라이브 코미디쇼 새러데이 나이트 라이브(SNL·Saturday Night Live)의 판권을 수입해 한국식 정서와 트랜드에 맞춰 리메이크됐다.
최근엔 대선 특별 기획 ‘주기자가 간다’ 코너가 주목 받고 있다. 시즌 1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SNL 코리아는 지난달 25일부터 시작된 시즌 2에서도 흥행을 이어가며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 회원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가 시청자들이 직접 선정한 2022년 가장 기대되는 웹예능 프로그램으로 수상의 영광을 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시청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시즌이 끝날 때까지 더 좋은 콘텐츠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물산 “한남4구역 1.2만평 커뮤니티…한남 일대 최대”
- 중소기업인 신년인사회…“경제 재도약” 한목소리
- 건설업계 새해 경영 키워드 ‘안전·내실 경영’
- 책임론에 모회사로 튄 불똥…“애경그룹 불매”
- "새해부터 또 오른다"…유통업계 가격 인상 러시
- “100조 시장 잡아라”…불붙는 로봇 경쟁
- 한국타이어, 한온시스템 인수…종합 車 부품사 도약
- 현대차, 지난해 414만1,791대 판매…전년 대비 1.8% 감소
- KGM, 2024년 내수는 '주춤'·수출은 10년만 최대 실적
- "국내서 신차 효과 톡톡"…르노코리아, 2024년 10만6,939대 판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웰컴금융그룹
- 2기장군 주요 관광자원 품은 '관광홍보 랩핑버스' 달린다
- 3영남대, 2025 정시모집 5.28대 1...전년대비 상승
- 4대구교통공사, 새해맞이 '안전실천 결의대회' 가져
- 5대구도시개발공사, 새해맞이 청렴 샌드아트 시무식
- 6대구광역시, CES2025서 지역혁신기술 선보인다
- 7대구교통공사, ‘DTRO장학회’ 통해 지역미래 이끌 인재 지원
- 8김광열 영덕군수, 2025년 6대 역점과제로 지역 활성화 도모
- 9해파랑에너지, 영해면에 성품·성금 1000만 원어치 기탁
- 10경북도, APEC․저출생 등 현안 대응 위한 최단기 정기인사 단행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