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수상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쿠팡플레이는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웹예능 프로그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이 행사는 대한민국의 변화를 이끌어 갈 브랜드를 선정하고 수상하는 시상식이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각 분야 전문가들의 평가 및 심의는 물론 광범위한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수상이 결정된다. 온라인과 모바일, 유선 조사 등을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SNL 코리아를 웹예능 프로그램 부문 최고작으로 선정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쿠팡플레이를 통해 2021년 9월부터 새롭게 돌아온 SNL 코리아는 고품격 풍자와 신선한 패러디로 매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미국 NBC 방송사의 장수 인기 라이브 코미디쇼 새러데이 나이트 라이브(SNL·Saturday Night Live)의 판권을 수입해 한국식 정서와 트랜드에 맞춰 리메이크됐다.
최근엔 대선 특별 기획 ‘주기자가 간다’ 코너가 주목 받고 있다. 시즌 1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SNL 코리아는 지난달 25일부터 시작된 시즌 2에서도 흥행을 이어가며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 회원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가 시청자들이 직접 선정한 2022년 가장 기대되는 웹예능 프로그램으로 수상의 영광을 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시청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시즌이 끝날 때까지 더 좋은 콘텐츠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감 출석 MBK 김병주…“홈플러스 회생 책임 다할 것”
- SK그룹, 中企에 핵심 기술 이전…“사업화도 지원”
- “구관이 명관”…게임업계, 신작 흥행 부진에 전략 선회
- LG전자, 인도 증시 입성…“1.8조 자금 미래성장 투자”
- “중견사 첫 자력 회생”…신동아건설, 법정관리 졸업
-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1조 ‘깜짝 실적’…매출 ‘사상 최대’
- 스테이블케이, 패스페이와 국경 간 스테이블코인 협력 전략적 공조
- 콜마BNH, 이승화·윤상현·윤여원 3인 각자대표 체제 본격 가동
- 수앤파트너스, 대만 아시아 태평양 투자 및 혁신 개발 협회와 MOU
-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가을 프로모션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등굣길 교통지도 참여
- 2BPA-부산 남구-신선대감만터미널, '2025년 행복나누기 사업' 맞손
- 3국민의힘 대구시당 여성위원회, 영덕군 취약계층 지원 위해 성금 기탁
- 4대성에너지, “쓰담쓰담 : 마음을 쓰고 희망을 담다” 후원행사 참여
- 5계명문화대학교, 감성 휴식공간 ‘Cafe, 쉼’ 오픈
- 6영남이공대, ‘클로버의 시험 응원 간식 DAY!’로 재학생 응원
- 7화성E&A 신철범 대표, 영남대 본관에 LED 전광판 기증
- 8경주시, ‘환경통합관제센터’ 개소…첨단 환경관리 체계 가동
- 9김천시, 낭만 가득한 가을.. 클래식으로 물들다
- 10수원시 '지구를 위한 도전' 시민들과 챌린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