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수상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쿠팡플레이는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웹예능 프로그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이 행사는 대한민국의 변화를 이끌어 갈 브랜드를 선정하고 수상하는 시상식이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각 분야 전문가들의 평가 및 심의는 물론 광범위한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수상이 결정된다. 온라인과 모바일, 유선 조사 등을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SNL 코리아를 웹예능 프로그램 부문 최고작으로 선정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쿠팡플레이를 통해 2021년 9월부터 새롭게 돌아온 SNL 코리아는 고품격 풍자와 신선한 패러디로 매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미국 NBC 방송사의 장수 인기 라이브 코미디쇼 새러데이 나이트 라이브(SNL·Saturday Night Live)의 판권을 수입해 한국식 정서와 트랜드에 맞춰 리메이크됐다.
최근엔 대선 특별 기획 ‘주기자가 간다’ 코너가 주목 받고 있다. 시즌 1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SNL 코리아는 지난달 25일부터 시작된 시즌 2에서도 흥행을 이어가며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 회원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가 시청자들이 직접 선정한 2022년 가장 기대되는 웹예능 프로그램으로 수상의 영광을 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시청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시즌이 끝날 때까지 더 좋은 콘텐츠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진공, 경남 우주항공 산업 글로벌 시장 진출 이끈다
- 셀트리온, 일라이릴리 美 공장 인수…“관세 리스크 해소”
- 한화 김동선, 고급 리조트 승부수…‘안토’ 브랜드 첫 선
- 카톡에 챗GPT ‘쏙’…정신아 “일상 AI 플랫폼 도약”
- “아이폰17 팬심 통했다”…LGD, 3년 만 적자탈출 하나
- 한온시스템 1兆 증자에…한국타이어 “5000억 부담”
- “디에이치도 써밋도 래미안 못 넘었다”…하이엔드 가치 뚝?
- 중기중앙회, '2025 중소기업 리더스포럼' 개막
- KT&G, 주당배당금 6000원 상향…美 '니코틴 파우치' 협력
- 싱가포르 씨푸드 레스토랑 ‘점보씨푸드’, 여의도 IFC몰서 확장 전략 발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수성아트피아, 10월 마티네 콘서트 기타리스트 박규희 리사이틀 개최
- 2수성아트피아, 쥬크박스 뮤지컬 '노민호와 주리애' 무대 올린다
- 3대구한의대 메디푸드HMR산업학과, 제3회 안동전통주 칵테일경연대회에서 일반부 부문 전원 입상
- 4계명문화대, ‘2025 총장배 제과 경연대회’ 성료
- 5영남대, 네이버클라우드와 협력해 SW 실무 교육성과 ‘눈길’
- 6경산교육지원청, 경산Wee센터 선도위원회 특별교육 진행
- 7대구시 3개 공사·공단, 청년 정책 발굴 프로그램 출범
- 8대구교통공사, 안전한 ‘시니어 안전지킴이’ 일터 만든다
- 9대구경북지방병무청, 적극행정 역량 강화 위한 쌍방향 소통 온라인 교육 실시
- 10대구행복진흥원, 여성친화도시 확대 위한 전략 포럼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