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국내 완성차 최초 '온라인 정비 견적' 선봬
[서울경제TV=장민선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자사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에 국내 완성차 최초로 온라인 정비 견적 기능을 추가하고 봄철 차량 관리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최근 자사의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를 개편하며 국내 완성차 중 최초로 서비스 메뉴 견적 기능을 선보였다. 정비 서비스 희망 고객은 르노삼성자동차 모바일 앱 (MY르노삼성 및 MY르노) 등을 통한 온라인 정비 예약 시 서비스 네트워크 선택 단계에서 ‘온라인 견적기능 제공 네트워크’를 선택하면 주요 소모품 교체 비용을 사전에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르노삼성자동차는 고객 편의를 더욱 높인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 개편을 맞아 고객들의 봄맞이 차량 관리를 지원하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3월 한 달 간 실시한다.
3월 31일까지 르노삼성자동차 모바일 앱에서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를 통해 프리미엄 엔진오일을 교체하면 20% 할인 혜택과 더불어 프로모션 종료 후 10,000원 상당의 정비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모바일 앱 회원 고객이 타이어를 교체할 경우 본 당 5,000원 할인을 제공하고 전체(4본) 교체 시에는 추가로 차량용 청소기를 제공한다. 모바일 앱 비회원 고객에게는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엔진오일 교체 20% 할인 혜택만 제공된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마케팅본부장은 “르노삼성자동차 고객들께서 더욱 편리하고 투명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차별화된 온라인 서비스를 준비해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르노삼성자동차의 정비 서비스에 더 큰 만족을 하실 수 있도록 온라인 서비스 기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르노삼성자동차의 온라인 정비 예약 및 온라인 서비스 견적 기능은 전국의 르노삼성자동차 모든 직영 사업소 및 일부 협력 네트워크에서 이용 가능하다. 온라인 정비 예약은 해당 정비 네트워크의 스케줄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예약일 기준 3일 이후 날짜부터 선택 가능하다. 또한 고객은 온라인 서비스 견적 기능으로 주요 소모품 항목에 대해 공임을 포함한 예상 서비스 견적을 예약 단계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다만 가격정보 미 기재 항목의 경우 해당 서비스 네트워크에 입고한 후 가격 확인이 가능하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온라인 정비 예약 및 온라인 서비스 견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협력 네트워크의 수를 계속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르노삼성자동차의 개편된 온라인 정비 예약 기능은 MY르노삼성 및 MY르노 모바일 앱과 함께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jja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 우선예약 서비스 제공
- 넥센타이어, VR·AR 활용 디자인 전시회 개최…"타이어의 미래 선보인다"
- KOICA, ‘인도적 지원 혁신 제품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공모 진행
- 하이테커, 오라클과 함께 바이오헬스 및 빅데이터 융합 인재육성 나서
- 나이콤, ‘스마트도서관’ 국방부 우수상용품 최종 지정
- 조업 중단에 중대 재해...영풍 경영악화 언제까지
- 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시, 내년 전국체전·전국장애인체전 조직위 창립총회 출범
- 2‘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 우선예약 서비스 제공
- 3넥센타이어, VR·AR 활용 디자인 전시회 개최…"타이어의 미래 선보인다"
- 4KOICA, ‘인도적 지원 혁신 제품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공모 진행
- 5하이테커, 오라클과 함께 바이오헬스 및 빅데이터 융합 인재육성 나서
- 6나이콤, ‘스마트도서관’ 국방부 우수상용품 최종 지정
- 7조업 중단에 중대 재해...영풍 경영악화 언제까지
- 8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9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10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