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콘텐츠 투자 확대…K리그 전 경기 생중계
[서울경제TV] 쿠팡플레이는 오는 5일부터 K리그1 10라운드 경기들을 시작으로 K리그 매치 생중계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올 시즌 K리그1 매 라운드 전 경기를 중계할 예정이며, 다음 시즌에는 K리그1, K리그2 모두 중계에 나선다.
앞서 쿠팡플레이는 K리그를 총괄하는 한국프로축구연맹과 공식 파트너십 조인식을 가졌다. 양측의 파트너십에 따라 쿠팡플레이는 2025년까지 중계뿐만 아니라 K리그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에 쿠팡플레이는 K리그 콘텐츠 사업에 적극 투자하기로 약속했으며, K리그 관련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해 대한민국 프로축구 세계를 담아낼 예정이다. 또한 쿠팡을 통해 K리그 굿즈 상품을 판매하고 K리그 이벤트 경기를 개최하는 등 K리그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특히 쿠팡플레이는 K리그1 경기뿐만 아니라 축구 국가대표팀 해외파 선수인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FC), 이강인(레알 마요르카), 황의조(FC 지롱댕 드 보르도), 김민재(페네르바체 SK)의 소속팀 경기를 디지털 생중계하는 유일한 플랫폼이다.
올 여름 쿠팡플레이는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통해 토트넘 홋스퍼를 한국에 초대하고, 오는 7월 13일 팀 K리그를 상대로 열리는 첫 경기는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라이브로 볼 수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물산 “한남4구역 1.2만평 커뮤니티…한남 일대 최대”
- 중소기업인 신년인사회…“경제 재도약” 한목소리
- 건설업계 새해 경영 키워드 ‘안전·내실 경영’
- 책임론에 모회사로 튄 불똥…“애경그룹 불매”
- "새해부터 또 오른다"…유통업계 가격 인상 러시
- “100조 시장 잡아라”…불붙는 로봇 경쟁
- 한국타이어, 한온시스템 인수…종합 車 부품사 도약
- 현대차, 지난해 414만1,791대 판매…전년 대비 1.8% 감소
- KGM, 2024년 내수는 '주춤'·수출은 10년만 최대 실적
- "국내서 신차 효과 톡톡"…르노코리아, 2024년 10만6,939대 판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웰컴금융그룹
- 2기장군 주요 관광자원 품은 '관광홍보 랩핑버스' 달린다
- 3영남대, 2025 정시모집 5.28대 1...전년대비 상승
- 4대구교통공사, 새해맞이 '안전실천 결의대회' 가져
- 5대구도시개발공사, 새해맞이 청렴 샌드아트 시무식
- 6대구광역시, CES2025서 지역혁신기술 선보인다
- 7대구교통공사, ‘DTRO장학회’ 통해 지역미래 이끌 인재 지원
- 8김광열 영덕군수, 2025년 6대 역점과제로 지역 활성화 도모
- 9해파랑에너지, 영해면에 성품·성금 1000만 원어치 기탁
- 10경북도, APEC․저출생 등 현안 대응 위한 최단기 정기인사 단행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