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유니세프와 캠페인 전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전 세계 소외된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의 일환으로 '체인지 포 칠드런(Change for Childre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한 해 동안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어린이를 위해 변화하고 행동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미화 10만 달러(한화 약 1억2,000만원)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기부한다. 호텔과 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도 로비에 설치된 모금함을 통해 동참할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지금까지 환경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을 진행해왔다. 특히 2016년부터 아동복지센터와 진행한 ‘인성밥상’ 캠페인이 대표적이다. 아이들에게 따뜻한 밥상으로 바른 인성을 만들어가자는 취지의 캠페인으로 약 1,000여 명의 아이들이 참여했다.
재능기부로 참여한 최시원 유니세프 동아시아태평양지역 친선대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시작된 이 캠페인으로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이기철 사무총장은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어린이를 향한 진심 어린 활동에 감사드리며 유니세프한국위원회도 적극 협조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김형조 대표이사는 “올해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는 기념적인 한 해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의 내일이 더 행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예정” 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미래지향적이고 장기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18년부터 양평군 일대 약 230만 평의 대규모 임야에 숲을 조성해 온실가스를 감축하는 ‘양평 백년의 숲’ 프로젝트, 지역 특산물을 발굴하고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로컬라이브’ 프로젝트 등이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도착 보장’ 네이버배송, 도입 2년 만에 거래액·주문건수 3배↑
- 투썸플레이스, ‘슈퍼투썸데이’ 진행…"고객 접점 확대"
- 포르쉐코리아, ‘딜러 매니지먼트 컨퍼런스’ 개최…"전동화 비전 공유"
- 효성벤처스, 디토닉·창업인에 올해 첫 투자 단행
- 이스타항공, ‘두산베어스’와 공동 마케팅…“2030 야구팬 공략”
- 하이트진로, ‘켈리 X 라마다 호텔’ 협업 진행
- 삼성SDI, 차세대 46파이 배터리 양산…美고객사 초도 공급
- SPC 배스킨라빈스,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그린티 킷캣’ 출시
- 현대모비스, ‘세계 물의 날’ 맞아 진천 미호강 청정 봉사활동
- LG엔솔, 배터리 팩·교환 스테이션 ‘국가 표준’ 획득'…국내 '최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