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축구대표팀 A매치'·'U-23 아시안컵' 생중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쿠팡플레이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A매치와 함께 2022 AFC U-23 아시안컵까지 디지털 생중계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6월 한국 축구대표팀은 2일 브라질, 6일 칠레, 10일 파라과이, 14일 이집트 등 총 4차례의 평가전을 치른다. 특히 이번 평가전은 월드컵 본선 우루과이와의 맞대결에 대비해 남미 국가들을 중심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한일월드컵 20주년을 기념해 서울, 대전,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 예정인 4개 경기 모두 쿠팡플레이에서 실시간 생중계된다.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들은 쿠팡플레이 앱을 통해 경기 관람 티켓 응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세부 사항은 쿠팡플레이 SNS 채널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브라질은 한국과의 평가전 이후 일본으로 건너가 6월 6일 일본과 평가전을 진행한다. 한국에 이어 일본도 세계 최강의 팀을 상대로 전력을 점검해 보는 기회인만큼 국내 축구팬들의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브라질 대 일본’ 경기 또한 쿠팡플레이가 디지털 독점 생중계한다.
쿠팡플레이는 대한민국 A대표팀 경기에 이어 2022 아시아축구연맹(AFC) 23세 이하(U-23) 아시안컵까지 생중계에 나선다. 오는 6월 2일 말레이시아전을 시작으로 5일 베트남전, 8일 태국전을 포함해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아시안컵 전 경기 및 타 주요 경기들 모두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할 수 있다.
특히 지난 2020 U-23 아시안컵 우승 국가였던 대한민국의 대표팀이 이번 대회도 우승을 거머쥘 수 있을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이번 대표팀에 스페인 축구 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강인(레알 마요르카)이 발탁돼 활약이 기대된다.
쿠팡플레이는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로서 2025년까지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후원한다. 쿠팡플레이는 모바일, 태블릿, PC 웹사이트 뿐만 아니라 스마트TV에서도 접속할 수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전자, 작년 4분기 영업익 6.5조 ‘어닝쇼크’
- 젠슨 황 "삼성 HBM 새로 설계해야, 성공엔 의심 없어"
- 겹호재 HMM, 커지는 덩치에 인수자 찾기 ‘난항’
- [이슈플러스] 신선식품까지 넘보는 쿠팡…대형마트 "‘그로서리’ 강화"
-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오세철 VS 이한우 ‘맞대결’
- LG전자 작년 매출 87.7조 ‘역대 최대’…4분기는 부진
- 현대차, 美 최초 아마존서 車 판다…“15분 만에 구매”
- 중기부, 수출 피해 中企에 최대 1.5조 지원한다
- 중기부, 첨단 스타트업 1,000개 육성…K-스타트업 실리콘밸리 만든다
-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 2025’ 티저 공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