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2022 대구치맥페스티벌’ 기념 ‘DGB핫플적금’ 우대금리 제공
대구치맥페스티벌 위치 인증 우대금리 ... DGB핫플적금 최고 연3.6%
가입고객 치맥페스티벌 현장 할인 쿠폰 증정 … 페스티벌 현장 다양한 이벤트도

[서울경제TV 대구=김정희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3년 만에 개최되는 ‘2022’대구치맥페스티벌’ 개막을 기념해 ‘DGB핫플적금’과 치맥페스티벌을 콜라보한 ‘DGB핫플적금X치맥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6일부터 10일까지 대구 두류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는 대구치맥페스티벌은 지난 2013년부터 매년 열리던 축제로, 지난 2년간 코로나19의 확산 우려로 열리지 못했다가 올해 3년 만에 개최된다.
지역 대표기업 DGB대구은행은 지역을 대표하는 축제로 자리매김한 치맥페스티벌과 관련한 마케팅 및 지원 사업을 꾸준히 진행해왔으며, 코로나19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재개하는 지역 대표축제를 축하하고 글로벌 100년 축제로 나아가기 위한 후원의 방안으로 DGB핫플적금과 치맥페스티벌을 콜라보한 ‘DGB핫플적금X치맥페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
먼저 DGB핫플적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2년6월20일부터 페스티벌 개막 전일인 7월5일까지 ‘DGB핫플적금x치맥페’ 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행사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하고, 페스티벌 진행 기간인 7월6일부터 10일까지 기간 동안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5천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상품에 가입했지만 현장을 찾지 못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추첨 행사도 진행해 치킨 기프티콘, 네이버 페이 쿠폰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DGB핫플적금은 위성항법장치(GPS)를 이용한 인증 방식을 DGB 최초로 금융상품에 적용한 디지털 전용 상품으로, 대구·경북 명소를 방문해 IM뱅크 앱으로 위치 인증 시 우대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월 적립금 1만원 이상 30만원 이하의 1년제 정기적금으로 만14세 이상의 개인 고객(1인1계좌)이면 IM뱅크 앱과 모바일 웹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기본이자율 연2.10%에 우대이자율 연1.50%p를 더하여 최고 연3.60%까지 제공하는데, 2022 대구치맥페스티벌 개최 장소인 두류공원 일대에서 방문 인증 시 우대 이자율 (0.15%p)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우대이자율은 대구 지역 관광지 방문 인증 시 건당 연0.15%p(최고 연0.75%p), 경북 지역 관광지 방문 인증 시 건당 연0.15%p(최고 연0.75%p)로, 인증 지역에 해당하는 대구 김광석 다시 그리기 길, 경북의 호미곶 등 55곳의 지역 대표 관광명소는 IM뱅크 앱 DGB핫플적금 관광지 안내 메뉴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성훈 은행장은 “3년 만에 개최되는 지역대표축제를 축하하고, 성황리 진행을 위해 한정 기념상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하면서 “행사 기간 DGB대구은행 부스 운영을 통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 및 할인혜택 등을 진행할 예정으로 국민들의 활발한 참여를 바라며 지역축제를 넘어 100년 세계 축제로 발돋움하기를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한편 상품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와 IM뱅크 및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부산도시공사, 치솟는 물가…공사비 갈등 해결에 선제 대응 나서
- 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불법 지급된 인건비 등 2878만원 돌려받아
- 보훈공단,‘지역사회 교육격차 해소 및 사회복지 증진 공로’ 한라대학교 감사장 수여받아
- 원주시, AI위원회·AI추진단 공식 출범
- 심사평가원, 디지털클라우드센터 개소식 개최
- 김한종 장성군수, '지역 먹거리 선순환 구조' 결실 맺다
- 공영민 고흥군수 "고흥을 '글로벌 우주항'으로 도약"
- 경산교육지원청, 청소년합창단 제12회 정기연주회 개최
- 대성에너지,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6년 연속 선정
- 국제협력정책자문협의회, 이주배경 청소년 직업ㆍ진로 탐색프로그램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HD한국조선해양, LNG선 1척 수주…3672억 규모
- 2올해 산타는 코스닥으로? ‘천스닥 시대’ 가시권
- 3삼성생명, '일탈회계' 3년 만에 중단…12.8조 자본 이동
- 4쿠팡, 보안 기본도 안 지켰다… “전자서명키 악용”
- 5'함영주 2기' 인사 앞둔 하나금융…체질 개선 속도내나
- 6K-게임, 보안 역량 극과 극…크래프톤·넷마블 ‘취약’
- 7SK에코, '脫 건설' 전략 마침표…반도체 소재 회사 4곳 편입
- 8美 상무 "한국 車 관세 15%…11월 1일자 소급 인하"
- 9삼성, '두번 접는 폰' 공개…폴더블폰 시장 판도 바꿀까
- 10금호타이어, 폴란드에 첫 유럽 공장…"수익성 확대 기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