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 럭셔리 오피스텔 '디유니크 강동 투웨니퍼스트' 7월 분양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서울 강동구에 럭셔리 오피스텔 '디유니크 강동 투웨니퍼스트'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
단지는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3층~지상 20층, 전용 28~84㎡의 오피스텔 63실과 라이브 오피스 7실, 근린생활시설 등이 함께 조성된다. 100실 미만의 오피스텔로서 계약금 납부 즉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아파트 대비 청약, 대출 등 규제도 상대적으로 적어 청약 가점이 낮은 젊은 층과 내 집 마련을 원하는 신혼부부, 투자자까지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디유니크 강동 투웨니퍼스트'는 강동구 내에서도 교통, 생활 등을 모두 갖춘 원스톱 인프라 입지에 위치한다. 우선 서울 지하철 5호선 강동역과 길동역 사이에 위치해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으며 단지 약 200m 내에 6개의 버스정류장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천호대로를 통해 올림픽대로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를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만큼 서울을 비롯해 수도권 전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길동자연생태공원, 일자산허브천문공원, 광나루한강공원 등 풍부한 녹지와 현대백화점, 이마트, 롯데시네마, 강동성심병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또한 고덕복합단지, 강동첨단업무단지 등이 가까워 직주근접도 가능하다.
'디유니크 강동 투웨니퍼스트'는 독창적이고 트렌디한 특화설계로 입주민들의 일상을 특별하게 변화시킬 계획이다. 2면 개방형 거실 설계로 개방감을 높이고 펜트리, 드레스룸, 분리형 침실 등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는 등 오피스텔에서는 희소성 높은 공간설계를 적용했다.
주거대체형 타입인 전용 57㎡의 경우 2개 룸이 확보되며, 'ㄷ'자 주방, 분리형 세탁실 등이 적용되고 광폭 드레스룸에 펜트리까지 제공돼 아파트 못지않은 공간설계가 돋보인다. 이에 1~2인 가구뿐 아니라 신혼부부,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 단위가 거주하기에도 좋다.
최고층 펜트하우스에서는 듀플렉스 설계를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적용해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향유할 수 있다. 도심의 풍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어 도심에서는 만끽하기 어려운 탁 트인 듯한 개방감도 느낄 수 있다. 건물 외관 역시 심미성에 내구성을 더한 설계, 감각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입주민들은 이곳에 산다는 것 자체가 자부심이 될 전망이다.
무엇보다 강남 하이엔드 오피스텔에 적용되는 컨시어지 서비스가 강동 디유니크 투웨니퍼스트에 적용돼 눈길을 끈다. 전문 업체인 SL플랫폼(구 쏘시오리빙)이 운영하는 비서 서비스를 비롯해 조식 서비스, 세탁 서비스, 펫 케어 서비스, 라이프 케어 서비스 등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해 입주민들은 매일을 호텔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서울 내 더블 역세권이라는 최적의 입지에 우수한 상품성, 고품격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모두 갖춘 오피스텔이 7월 분양에 나선다"며 "분양 즉시 전매 가능한 것은 물론 각종 규제에서도 비교적 자유로운 만큼 투자수요 외 실거주를 고려하는 수요자들까지 분양 열기가 뜨거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유니크 강동 투웨니퍼스트의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일원에 마련된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CC 슬롯 전쟁…티웨이항공, 사업 다각화 속도
- 네카오, 3분기 실적 ‘맑음’…장기 성장 ‘미지수’
- 수가는 낮고 보령도 사업 철수...‘복막투석’ 소멸 위기
- 두산건설, ‘10·15 대책’ 후 첫 청약…“비규제 효과 톡톡”
- 신세계免, 인천공항점 ‘적자’…이석구 신임 대표 시험대
- 삼성·테슬라, AI칩 동맹 강화…머스크 “삼성과 AI5 생산”
- 푸디스트, 장애인 근로자 고용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
-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갱년기 극복 동행캠페인’ 성료
- 오리온, 진천통합센터 착공…"글로벌 수출 전진기지"
- '꼼수 인상' 교촌치킨, 결국 중량 200g 늘려 원상복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북부 산업단지, ‘빈 땅의 10년’
- 2인천시, 교육청·동구와 손잡고 화도진도서관 새단장
- 3경관조명으로 물든 오산시, 70억 원의 투자
- 4인천시의회 조현영 의원, 제3연륙교 개통...송도 주민 혜택 촉구
- 5기장군, 제19회 기장붕장어축제 열린다
- 6인천시, 갈등조정에서 공론화로… 시민 참여 숙의 행정 본격화
- 7인천시, 수도권 규제완화 논의… 지역 역차별 해법 찾는다
- 8문경복 인천 옹진군수 “정확한 통계...정책의 기초”
- 9유정복 인천시장, ‘시민이 묻고 시장이 답하다’ 현장 소통
- 10인천시의회 이단비 의원, 시민 혜택과 소상공인 보호 동시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