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컴투스와 협업 마케팅으로 MZ세대 공략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치맥의 계절 여름을 맞아 흥행공식인 치킨과 야구가 만났다.
bhc치킨은 8월 한 달 동안 리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2’를 운영하는 컴투스와 다양한 협업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bhc치킨은 오는 31일까지 bhc치킨 매장에서 치킨 주문 시 컴투스프로야구V22 게임 쿠폰을 담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쿠폰을 통해 게임 이용자들은 대량의 게임 재화는 물론 최고급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스카우트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bhc치킨은 이번 협업을 위해 컴투스프로야구V22의 9개 구단을 대표하는 전속모델로 디자인한 한정판 치킨 박스를 제작했다. 치킨 박스에는 경찰청과 함께 미아 방지 캠페인도 전개한다. 이외에도 bhc치킨과 컴투스는 행사 기간 2030 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게임 관련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제휴 프로모션 및 마케팅을 실시한다.
bhc치킨은 치킨이 야구를 비롯한 스포츠 응원 문화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것에 착안 야구 마니아를 비롯한 MZ 세대를 적극 공략하기 위해 이번 협업 마케팅을 기획했다. 특히 치맥의 계절을 맞아 치킨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이 가맹점 매출 증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협업 마케팅은 주 타깃층인 2030세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한편 브랜드 확산에도 크게 도움이 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 마케팅을 강화해 MZ 세대를 적극 공략에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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