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문화재단 ‘2022 항꾼에 즐기는 아고라 순천’ 기획전시
전국
입력 2022-08-18 12:12:55
수정 2022-08-18 12:12:55
송이수 기자
0개

[순천=송이수 기자] (재)순천문화재단(이사장 노관규)은 오는 11월25일까지 순천부 읍성 남문터 광장 기획전시실에서 ‘2022 항꾼에 즐기는 아고라 순천’기획 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나만의 정원’이란 주제로 열리며 별도의 예약 없이 자유 관람으로 운영된다.
‘순천풍경사랑’에서 준비한 ‘문을 열고 순천풍경이 내 마음에’ 사진전을 시작으로 ‘다슬 임신자’, ‘플라워스’, ‘케이아트’등 총 7개 팀이 참여해 회화, 일러스트레이션, 입체 조형, 복합 전시 등 작품 200여 점을 선보인다.
올해 처음 진행되는 기획 전시는 기존 ‘지역대표 공연예술제 아고라 순천’에서 전시 분야를 확장해 ‘종합 예술제 아고라 순천’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마련됐다.
문화재단은 기획 전시를 통해 예술 활동의 저변을 확대하고 순천시 문화예술인들에게 더 많은 전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순천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시민과 관광객들을 위해 기획한 사진전부터 실험적이고 도전적인 메타버스를 활용한 전시와 창작과 향유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입체 조형 등 흥미롭고 다양한 장르의 전시가 펼쳐진다”며 관심을 당부했다.
전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순천문화재단 자원운영팀으로 문의하거나 순천문화재단 누리집에서 확인하면 된다. /media-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도성훈 인천교육감, 허종식 의원과 공간재구조화 사업 논의
- 보성군 선관위, 보성군수 거론 A씨 '사전 선거운동' 혐의로 검찰 고발
- 황경아 남구의원,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선임
- 해남군, AI 데이터센터 최적지로 '솔라시도' 급부상
- “무분별한 디지털정보, 올바르게 활용하는 방법 교육해야죠”
- 김한종 장성군수 "전통시장은 지역 경제의 굳건한 근간"
- 조용익 부천시장, 부천시민의 날로 시민과 소통하다
- 인천시의회, 의료계와 머리 맞대고 ‘통합돌봄’ 실현 모색
- 인천시, ‘아이플러스 집 드림’으로 신혼 주거 안정 나선다
- 수원특례시,㈜보령과 민선 8기 22호 투자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