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고, 일하고, 살고 싶은 도시 부산"…부산시, 관광브랜드 론칭 팝업 스토어 개최
9월 2~4일 부산 영도 피아크서 열려…선착순 100명 선물 제공
[부산=유태경기자]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국제관광도시 부산의 글로벌 인지도 구축을 위한 '부산 관광브랜드(BI)'를 확정하고, 다음 달 2일부터 신규 론칭행사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새롭게 탄생한 부산 관광브랜드는 슬로건인 '즐기고, 일하고, 살고 싶은 도시 부산'을 모던한 고딕 타입의 서체를 이용해 부산(Busan)의 반전 매력을 상징화했다. 또 보라색과 푸른색으로 창조와 영감, 바다·혁신을 표현했다.
신규 브랜드 론칭 행사는 팝업 스토어 형태의 '부산 관광 브랜드 쇼케이스'로, 부산에서는 9월 2~4일 영도 복합문화공간 피아크(P.ARK)에서 열린다. 행사 첫날에는 오픈런 이벤트 참가자 대상 선착순 100명에게 부산호텔숙박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9월 23~24일은 서울 삼성역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9월 22~25일은 일본 도쿄에서 론칭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특히, 일본 행사는 대규모 여행 박람회인 '투어리즘 엑스포 재팬' 박람회와 연계 진행된다.
행사장은 신규 브랜드 탄생 스토리 홍보와 체험 이벤트, 포토존, 브랜딩 소품(MD) 전시 등 부산의 매력을 공유하고 공감대를 조성할 수 있는 장소로 꾸며진다. 유명 인플루언서와 연계해 주요 타깃 국가인 중화권과 일본 대상 라이브 방송도 동시 진행할 예정이다. /jadeu081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강원랜드, 새 역사 쓴 강원FC 최종전 기념 이벤트 진행
- 강원랜드 마음채움센터, 도박문제예방자문위원 위촉 및 정기회의 개최
- 부산항만공사, 미국 LACP 주관 2024 Spotlight Awards '대상' 수상
- BNK부산은행, 3,000만 달러 규모 외화CD 첫 발행 성공
- 원주시-특별보좌관, 시정 발전 방향 논의
- 2025 무장애 관광 연계성 강화 사업 공모 ... 3년간 국비 최대 40억 지원
- 산타로 변신한 박형준,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대표산타 1호 참여
- 대경경자청, 미래모빌리티 산업에 음악으로 문화 더하다
- DGFEZ, 바이오헬스 산업의 글로벌화 위한 도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2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3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4“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5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6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7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8‘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9조병규 우리은행장 연임 불가…다음 주 차기 행장 후보 발표
- 10강원랜드, 새 역사 쓴 강원FC 최종전 기념 이벤트 진행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