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프렌차이즈 운영”…교촌치킨, 20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2-09-05 17:30:47
수정 2022-09-05 17:30:47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교촌치킨은 20년 연속으로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교촌치킨은 이번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치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대국민 투표 및 위원회 심의를 거쳐 부문별 올해의 브랜드가 선정된다.
교촌이 20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 할 수 있었던 주요 요인은 교촌만의 차별화된 프랜차이즈 운영 방식이 크게 자리한다.
교촌은 탄탄한 QSC(품질, 서비스, 위생) 관리를 위해 가맹점 신규교육, 가맹점 보수교육, 가맹점 직원을 위한 원데이교육, 1:1 현장 맞춤형 교육 ‘아띠’ 프로그램 등 체계적이고 다양한 교육 시스템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교촌은 자립준비청년, 결식우려아동 등 지역사회와 주변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며 나눔 경영에도 앞장서고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에 대한 고객분들의 사랑과 관심이 20년 연속 수상이라는 큰 영광을 안겨주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